세스코마케팅전략,세스코기업분석,세스코중국진출,해충방제시장분석,중국해충방제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roduct Selection
선정이유
About CESCO
기업소개
전략
해충방제시스템
세스코의 모토
핵심가치
세스코의 강점
SWOT
2. Market Selection
시장수요
중국 소비자조사
중국 기후조사
해충방제시장 분석
경쟁업체 조사
무역장벽
외부환경분석
중국시장 선정 이유
3.STP
4.Prospect &Conclusion
- 본문내용
-
1. Product Selection
ABOUT CESCO
- 깨끗한 환경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
- 생활환경을 저해,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 세균을 해충방제 해주는 생활환경 위생기업.
- 최첨단 R&D 시스템과 업계 최대 고객인프라를 기반으로 고객맞춤형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기술력에 있어서 국내 점유율 1위의 위생기업.
- 국내유일의 해충방제 기술연구소와 자체 생산라인 구축
- 80%의 높은 시장 점유율
- 국내 최초의 ISO 9001:2000 인증
-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
자료평가
- 자료가 깨져 내용 참고 어려움
- 51630***
(2018.03.06 07:2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