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카오톡마케팅분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카카오톡 이란?
카카오톡 분석
SWOT
STP
4P
경쟁사 분석
상황정리
마케팅 제안
본문내용
카카오톡이란?

카카오톡(KakaoTalk)은 (주)카카오가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로,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프리웨어로 제공된다.

참고문헌
인터넷뉴스- 머니투데이, 아이뉴스 24, 파이낸셜뉴스
네이버 백과사전, 구글이미지 등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5309914g
http://www.ajnews.co.kr/view_v2.jsp?newsId=20120406000279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202/e20120205163935120180.htm
http://fn.segye.com/articles/article.asp?aid=20120401001294&cid=0501030000000
http://news.donga.com/3/all/20111208/42473918/1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229045
http://www.ahaeconomy.com/index.html?page=news/flypage&nid=5848&cid=14
http://news.mk.co.kr/v3/view.php?sc=50100034&cm=CEO%20&%20CEO&year=2012&no=245706&selFlag=&relatedcode=&wonNo=&sID=300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진짜별로에요;;;하;;;돈날린기분;
  • acc1***
    (2013.10.01 14:16:10)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기업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과 경쟁사(라인)와 비교분석
  • 카카오톡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카카오톡 기업소개(주) 카카오업종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업체모토 : 지금보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자 직원수 : 2006년 20명 - 2012년 250명성장배경 : 카카오톡을 만들게 된 (주)카카오의 탄생 배경에는 현 카카오 이사회 의장 김범수씨가 있다. PC통신 시절, 유니텔을 개발하고, 이후 한게임을 창업한 뒤 이것을 합병하여 NHN을 설립한 그는 NHN 해외지사장(USA)을 역임하다 퇴사를 결심한다. 그 후 벤처기업 아이

  • 카카오톡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4PPRICE : 무료로 제품 제공, 사용자 확보에 주력PLACE : Application 시장 앱 스토어를 통해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음: - 보이스톡, 그룹콜, 사진전송 등 편리한 서비스- 이용자 유지를 위한 끊임없는 업데이트 와 피드백- 이용자 불편사항 최소화PRODUCTPROMOTION: - 특별한 광고나 마케팅을 하지 않음- 제품 성능과 이용자들의 입소문으로 성공- 이동통신 업체와 제휴하여 다양한 행사 협찬-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마케팅 전략분석 – 4P전략카카오톡

  • 카카오톡 브랜드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사례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카카오톡 마케팅전략.서론카카오톡 선정배경카카오톡 손익분기점 넘어카카오톡이 드디어 손익분기점을 넘었다. 카카오톡의 전신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위렙의 창업이 5년 9개월이 지난 시점이고, 카카오톡이 출시된지는 2년 7개월 만의 성과이다. 벤처기업들이 상품 출시 후 손익분기점을 넘는 시점이 창립 후 3년이 걸린다는 통계를 감안했을 때 카카오톡이 손익분기점이 넘은 시점은 평균보다 빠른 시간이다.이와 같은 성과는 카카오톡이 수익

  • 카카오톡 경영전략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사례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카톡방 공지 기능- 쇼핑 서비스 기능- 게임 서비스 기능본론카카오톡 마케팅전략4. 국민 게임 카카오톡의 게임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Social Graph :SNS 사이트 내의인적 네트워크를이미지로 표현한 것Social Graph 의 중요성 :SNS 사이트 사용자 간 네트워크를 도식화함으로써 상품 광고 및 판매에있어서 효과적인 채널을 제공해줄 수 있다.앱과 연계친구맺기 번역PC연동스티커본론카카오톡 경쟁사분석1. LINE오픈 채널 디바이스채널 ON속

  •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
  • 카톡4업계에서는 카카오톡의 가치가 1000억원 이상으로 보고 있으며, 이를 증명하듯 이대표는 “매일 제휴투자인수 제안을 하는 전화가 20~30여통이 걸려와 회사 업무를 제대로 보지 못할 정도”라고 하였다.5NHN과 다음커뮤니케이션 등이 카카오톡을 이기기 위해 내놓은 모바일 메신저들도 전력이 만만치 않아서 또 다른 갈등 불씨가 되기에 충분하다는 분석이다. 7통신업계의 주요 수입원인 문자메시지 전송량의 급감으로 인한 갈등11초기 - 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