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전거환경분석,전기자전거마케팅전략,전지자전거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환경분석
2. SWOT Matrix
3. STP 전략
4. 4P
본문내용
SWOT Matrix

Strength
① 세계수준의 품질 시스템
② 세계적 기업에 자동차용 모터 수출
③ 자체 기술로 개발하는 전기 자전거
④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공공기관 납품
⑤ 커뮤니티를 활용한 고객관리

Weakness
① 낮은 인지도
② 높은 가격 정책

Opportunity
① 친환경에너지에 대한 인식 증가
② 고유가로 인한 대체 이동수단 필요
③ 자전거 편의 시설의 확대

Threat
① 국내 자전거 생산시장의 축소
② 허리통증을 유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 기아자동차의 해외투자 사업 활동 연구 - 최종보고서
  • 환경 변화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전략의 일환으로써 해외직접투자 전략을 사용한다는 것을 제시하였고, 그러한 해외직접투자의 목적으로서 해외 시장의 개척과 확보, 기존 시장의 유지, 자원의 개발 및 이용, 새로운 지식의 습득, 생산 효율성의 확보 등이 있음을 제안하였다. 이에 따라 본 연구에서는, 기업의 생존과 독점적 우위력 확보를 위한 전략으로써 해외직접투자를 분석하고 연구하고자하는 관점에 입각하여 당해 기업의 사업 활동이 올바르게

  • [마케팅] 도요타 국진출 성공전략 -렉서스, 캠리
  • 환경 대응 용도로 개발한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두 개의 동력 시스템으로 인한 구조제한성과 가솔린 사용에 의한 이산화탄소의 배출문제가 여전히 과제로 남아있다. 역시 수소를 사용하는 연료전지 자동차의 개발이 절실하지만 이 분야에서도 토요타가 가장 앞서 있다.(2) 효율화와 경제성의 극치를 추구최근의 토요타 CEO들이 토요타의 약점이나 무리한 부분 혹은 침체된 부분과 모자라는 부분을 모두 찾아 개선해 가기 때문에 토요타의 약점을 찾기

  • [기술과 기업] 전기자동차 발전에 따른 SK 에너지의 - 전기자동차 충전 인프라 구축 신규 사업계획서
  • 전기자동차 충전 인프라 구축을 중심으로 - 1. 서론 2. 시장 현황 2.1. 해외 현황 2.2. 국내 현황 3. 사업 계획 3.1. 환경 분석 3.1.1. 거시 환경 3.1.2. 산업 환경 3.2. SWOT 분석3.3. 사업 범위: 인프라 구축 3.4. 로드맵 3.4.1. 단기(1년): 시범 도시(제주도) 3.4.2. 중기(3년): EV거점도시 3.4.3. 장기(5년 이상): 보급확산 및 개선보완4. 사업타당성 분석 4.1. 시장 환경 4.2. 시장 변화 추이 예상 4.3. 사업 수익 분석5. 마케팅 전략: 차별화전략-TEC Project5.1.

  • Honda 기업의 신화 분석 Honda 기업성공의 전기 Honda 산업구조분석 Honda의 역사
  • 환경문제가 대두되면서 자동차는 지구환경파괴의 주범으로 지목되고 환경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술 없이는 생존할 수도 없는 위기에 처했다. 지난 1997년 교토에서 개최된 ‘기후협약 관련 제3차 당사국회의’에서 선진 각 국은 자동차부문에서 연비규제와 유해 배기가스 규제를 크게 강화했다. 특히 미국 유럽 일본은 자동차 유해가스 허용수준을 2004년까지 1996년 대비 80%까지 감축하기로 했다. 또한 이런 규제의 폭을 앞으로 점점 확대해갈 계획이다

  • 필립스 기업소개, 역사
  • PART 1. 기업소개1. 기업소개2. 필립스의 역사3. 역대 및 현재의 최고경영자4. 사업영역5. 경영이념6. 단순함이란 비전7. Simplicity Advisory BoardPART 2. 경영전략1. 필립스 경영 전략2. 마케팅전략3. Marketing Mix - 4P4. SWOT 분석PART 3. LG-PHILIPS1. LG-PHILIPS 에 대한 소개2. LG-PHILIPS LCD는?3. LG-PHILIPS 의 기업철학, 목표, 비전4. LG-PHILIPS 의 합작과정과 이유5. LG-PHILIPS 의 성공요인6. LG-PHILIPS 의 현재 상황7. 이를 통해 알 수 있는 전략적 제휴를 통한 국제경영의 성공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