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사례분석,산업의특성과발전,올레KT전략경영,올레KT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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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ontents


Introduction
-기업소개(경영방향,비전)
-사용자인터뷰
-사례기업선정이유

산업의 특성과 발전
-이동통신산업의 특성
-휴대폰의 발전 & 이동통신산업의 변화

Analysis
-경쟁기업 분석
-자사분석 (SWOT, STP)
-성장비결

미래 전망
-향후 성장 시 위협요인 분석
-사례기업의 미래
-전략적 제안
-결론

References
본문내용
이동통신산업의 특징

주파수라는 한정된 자원 사용
-데이터 과부하 등의 문제는 고객들이 고스란히 떠 앉게 됨
참고뉴스 : 서울경제 2012-05-02 http://economy.hankooki.com/

서비스, 제품의 복합 상품 관리
-서비스와 단말기를 동시에 마케팅 해야하는 어려움
-가입 후 서비스,단말기의 변동에 따라 수익성이 변화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서비스의 확산 속도가 매우 빠름
-서비스 진화속도가 점차 빨라지고 있음 
참고문헌
2010년, 2011년 KT 분기별 실적(IR 자료)
2010년, 2011년 SKT IR자료
2010년, 2011년 LGT IR자료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http://www.kait.or.kr/
방송통신위원회 http://www.kcc.go.kr/
Olleh KT http://www.olleh.com/
Olleh 모바일 공식블로그 http://mobileblog.olleh.com/

[뉴스]
동아economy 2011-05-06
동아economy 2011-11-09
Etnews 2012-03-25
이투데이 2012-04-02
한경비즈니스 2012-04-04
연합뉴스 2012-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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