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라인,제주에어부산,진에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항공 운송 서비스
2. 기업소개
2-1. 대한항공
2-2. 아시아나항공

Ⅱ. 본론
1. 저가항공
1-1. 제주항공
1-2. 에어부산
1-3. 이스타항공
1-4. 진에어
2.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
3.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TP 전략
4.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4P 전략
Ⅲ. 결론 (문제점 및 개선방안)
본문내용
Product

1) 취항 노선 현황
-37개국 114개 도시(2008년 4월 1일 기준)

2) 항공 서비스
-항공권
-특수고객 서비스
-수하물 서비스

3) 공항 서비스
-KAL 라운지 서비스
-Kiosk Express Check-in 서비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여러가지 항공사를 한번에 볼수있어서 좋습니다
  • dldudqja1***
    (2015.04.26 15:48:33)
회원 추천자료
  • [광고경영] 아시아나항공사와 싱가포르항공사 광고전략분석
  • 경영 방식, 서비스, 아이디어, 장기투자가치, 재무건전성, 세계화 등 기업 경영 전반에 걸쳐 높은 점수를 얻어 포천지 선정 가장 존경받는 항공사 1위, 아시아 지역 기업 1위에 선정되고 있다. 이런 성공은 바로 소형 후발 항공사였음에도 불구하고 싱가포르의 친절한 문화와 전통을 항공 서비스에 접목시키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최신형의 비행기, 그리고 훌륭한 공항 시설을 갖추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고 보여진다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전략관광 마케팅담당 교수 : 제 출 일 : 5월 6일학 과 : 1.서론 - 1-아시아나 선정이유-기업개요2.본론 - 6-아시아나 환경 분석(SWOT분석)-아시아나 마케팅 전략, 4P전략STP분석내부마케팅전략3.결론 - 35CONTENTS서 론 1. 아시아나 선정 이유1989년부터 실시된 해외여행의 전면적인 자유화 이래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은 점차 증가추세로 되어오고 있는데, 해외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것이 바로 ‘항공사’ 선택이다. 과거와

  • [마케팅] 여행산업 분석 & 여행사 모두투어 분석
  • 진행됨에 따라 웰빙은 하나의 생활양식으로 정착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기업은 불황의 돌파구로서 지속적인 웰빙 마케팅과 신상품 개발을 추진할 것이다. 동시에 웰빙은 문화, 관광 등과 결합하기도 하고, 개인에서 사회전체로 확산되어 웰빙 경영, 웰빙 도시, 웰빙 소사이어티로 진화할 것이 예상된다. 삼성경제연구소 2005. 5. 32) 한류열풍- 한국 드라마 해외 방영으로 인한 한국 관광 수요 증가테마관광, 한류관광이 한국관광의 희망이다. 연합뉴

  • [환경] 대한항공 지속가능경영
  • SWOT , STP, 4P’s)Ⅲ. 결론전망 및 전략 제시참고문헌대한항공 지속가능보고서(2006)대한항공 홈페이지 (http://kr.koreaair.com)대한항공 항공운송업의 개요각 언론사 뉴스 Ⅰ.서론문제 제기“2007년 창사 38년을 맞는 대한항공은 세계 31개국, 91개 도시를 연결하고 있으며, 세계 항공화물 수송 1위, 여객부문 15위를 기록하는 등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항공사로서 세계로 도약하는 무궁한 잠재력을 지닌 글로벌 기업이며, 대한항공의 지속가능경영에

  • 대한항공 기업분석
  • SWOT , STP, 4P’s)Ⅲ. 결론전망 및 전략 제시참고문헌대한항공 지속가능보고서(2006)대한항공 홈페이지 (http://kr.koreaair.com)대한항공 항공운송업의 개요각 언론사 뉴스 Ⅰ.서론문제 제기“2007년 창사 38년을 맞는 대한항공은 세계 31개국, 91개 도시를 연결하고 있으며, 세계 항공화물 수송 1위, 여객부문 15위를 기록하는 등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항공사로서 세계로 도약하는 무궁한 잠재력을 지닌 글로벌 기업이며, 대한항공의 지속가능경영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