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상의갈등,유통업자와대형마트,갈등의유형,갈등의원천,갈등의역기능,1+1정책,샤넬과롯데백화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5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유통경로상의 갈등

2. 갈등의 유형

3. 갈등의 원천

4. 갈등의 역기능

5. 기능적 갈등 (순기능)

6. 힘의 구조를 고려한 갈등해결방안


사례분석

1. 제조업체 울리는“1+1”정책
2. 샤넬과 롯데백화점의 갈등
3. 해결방안
본문내용
1. 역할의 불일치

WHAT?

각 경로구성원은 그들의 역할에 대하여
다른 구성원들의 그것과 불일치한다


WHEN?

서로간의 역할에 대한 기대가 불일치할 경우
갈등이 발생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이마트와 월마트 경영전략 비교
  • 마트와 이마트의 비교나오는 말-참고문헌월마트와 이마트의 경쟁 정책 비교들어가는 말우리는 지난 40년 동안 경제적으로 성장을 해오는 동안 유통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무관심하여 왔다. 최근 4∼5년 동안을 제외하고는 우리가 물건을 사는 곳이란, 그저 백화점(쇼핑 센타), 대리점(특약점), 슈퍼마켓, 재래시장, 동네가게, 골목 리어카상 등에서 변한 것이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내 할인점의 유통시장 점유율은 97년 15.3%, 99년에는 전체

  • [마케팅전략론] 경쟁자분석
  • 능한 경쟁환경과는 여러 면에서 커다란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유통산업도 당연히 불확실하고 격동적인 경쟁환경에 직면해 있다. 그러므로, 이러한 환경변화를 올바로 파악하여 제대로 대응하는 것이 유통업의 생존과 번영에 필수적 요건이 될 것이다. 오늘날 유통환경은 주로 소매유통을 중심으로 급격히 변화되고 있다. 소매시장은 백화점, 대형 할인점 및 전문점 등이 주도하며 지난 5년간 연평균 7.1%의 성장을 보였으며, 2005년까지 연평균 5.7%로 성

  • [조직행동, 마케팅] [조직행동]이마트와 월마트
  • 마트와 이마트의 비교나오는 말-참고문헌월마트와 이마트의 경쟁 정책 비교들어가는 말우리는 지난 40년 동안 경제적으로 성장을 해오는 동안 유통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무관심하여 왔다. 최근 4∼5년 동안을 제외하고는 우리가 물건을 사는 곳이란, 그저 백화점(쇼핑 센타), 대리점(특약점), 슈퍼마켓, 재래시장, 동네가게, 골목 리어카상 등에서 변한 것이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내 할인점의 유통시장 점유율은 97년 15.3%, 99년에는 전체

  • [디지털컨텐츠]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호작용과 접점
  • 1세기에서 남보다 뒤지는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게 되는 것이다.신세계, 롯데, 현대는 백화점 업계에서 한 손가락에 꼽힐 정도의 빅3들이다.이들 빅3도 오프라인 매장의 보조적인 역할의 개념으로 이해하던 온라인 쇼핑몰을 유통업의 한 축으로 새롭게 바라보고 있어 오프라인에 있던 온라인 사업부를 별도의 법인으로 독립해 백화점의 인터넷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추진해왔다. 백화점 내부에서는 인터넷 비즈니스를 추진하기 어렵다는 판단에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상호작용과 접점
  • 1세기에서 남보다 뒤지는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게 되는 것이다.신세계, 롯데, 현대는 백화점 업계에서 한 손가락에 꼽힐 정도의 빅3들이다.이들 빅3도 오프라인 매장의 보조적인 역할의 개념으로 이해하던 온라인 쇼핑몰을 유통업의 한 축으로 새롭게 바라보고 있어 오프라인에 있던 온라인 사업부를 별도의 법인으로 독립해 백화점의 인터넷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추진해왔다. 백화점 내부에서는 인터넷 비즈니스를 추진하기 어렵다는 판단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