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경쟁사분석,이마트외부환경분석,이마트내부환경분석,이마트성공요인,이마트취약점,이마트불황극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서론

- 선정동기
- 기업소개 ( 연혁, CEO소개, 사업현황 )     
       
 
본론

- 고객서비스 제도
- 내부환경분석 ( SWOT 분석 )
- 외부환경분석 ( 외부환경의 변화, 외부적 환경 요인)             
- 경쟁사 분석 ( 선정동기, 연혁, CEO소개, 사업현황)
- 성공요인
- 취약점
- 이마트 지수
- 불황 극복 전략
 
결론

- 경영 전략
- 혁신 전략  
- 향후 방향    

본문내용
선정동기

■ 2006년 월마트 코리아의 지분과 매장 인수

■ 국내할인점 시장의 독보적인 위치차지

■ 한국유통시장에서 가장 성공한 기업

■ 뛰어난 매장위치, 시장에 대한 지배력으로 외국투자자들의 관심

■ ‘이마트의 경쟁력은 무엇일까’란 호기심을 바탕으로 선정

참고문헌
출처

http://emart.shinsegae.com/service/CSService02V.asp

http://blog.naver.com/hugo820212?Redirect=Log&logNo=120020301213

http://cafe.naver.com/junes81.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86

http://100.naver.com/100.nhn?docid=805138

http://100.naver.com/100.nhn?docid=805136

http://emart.shinsegae.com

http://www.homeplus.co.kr

‘장사를 잘하려면 이마트를 배워라 ‘ – 박종현 지음, 무한 출판사

‘이마트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 맹명관 지음, 비전코리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락앤락의 마케팅 전략
  • 전략경영 과제목차Ⅰ.서론 – 선정동기Ⅱ.본론 - 1.기업개요2. 외부환경분석3. Five Force model4. 경쟁사분석5. 내부역량분석6. 지역별매출비중7. 품목별매출비중8. 채널별매출비중9. 마케팅전략Ⅲ. 결론 - 향후전략방안1-1.사업영역1-2.사업연혁1-3.경영실적1-4.매출액1-5.연결재무제표1-6.인원현황1-7.제품생산능력5-1. SWOT5-2. 성공요인분석5-3. 현재 하나코비의 당면과제9-1. STP9-2. 마케팅믹스(4Ps)9-3. 해외시장 진출전략서론세계 시장에서 우리나

  • 락앤락의 성공마케팅 및 해외진출 전략
  • 목차Ⅰ.서론Ⅱ.본론1.기업개요1-1.회사소개 1-2.경영이념1-3.기업연혁1-4.과년도 매출액 1-5.시장점유현황2.거시환경분석2-1.외부환경분석2-2.Five Force model2-3.경쟁사 분석3.내부역량분석3-1.SWOT3-2.성공요인 분석3-3.현재 ‘하나코비’의 당면과제4.마케팅 전략4-1.STP 4-2.마케팅 믹스(4ps)4-3.해외시장진출 전략5.향후 전략 방안Ⅲ.결론참고자료 및 사이트Ⅰ.서론세계 시장에서 우리나라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들에 관하여 검색을

  • [락앤락 마케팅][락앤락 경영전략][락앤락 거시환경분석][락앤락 SWOT][락앤락 성공요인][마케팅전략][락앤락 STP]
  • 목차Ⅰ.서론Ⅱ.본론1.기업개요1-1.회사소개 1-2.경영이념1-3.기업연혁1-4.과년도 매출액 1-5.시장점유현황2.거시환경분석2-1.외부환경분석2-2.Five Force model2-3.경쟁사 분석3.내부역량분석3-1.SWOT3-2.성공요인 분석3-3.현재 ‘하나코비’의 당면과제4.마케팅 전략4-1.STP 4-2.마케팅 믹스(4ps)4-3.해외시장진출 전략5.향후 전략 방안Ⅲ.결론참고자료 및 사이트Ⅰ.서론세계 시장에서 우리나라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들에 관하여 검색을

  • [마케팅]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국내시장의 E-mart 사례 중심으로
  •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국내시장의 E-mart사례 중심으로- ********* 목 차 *********I. 서 론Ⅱ. 본 론1. 유통산업과 할인점에 대한 개관가. 유통산업의 변화와 전망나. 대형할인점의 개요2. 이마트의 발전과정과 현황가. 이마트의 개발 배경(1) 외부 환경적(사회적) 요인(2) 내부 환경적 요인나. 회사소개 및 발전과정(1)회사소개(2)발전과정3. 성공요인 및 경쟁 우위 전략가. 유통관련 경쟁 우위 확보(1) 유통의 효율성 확보를 위한

  • [2등 기업의 경영전략과사례연구 분석] 2등 기업의 경영전략과사례연구 분석
  • 기업인 KTF의 전략을 마이클 포터의 이론을 통해 분석해 보고자 한다. 또한 현재 KTF 가 직면한 상황을 내부 환경과 외부 환경을 조사하여 SWOT 분석을 통해 KTF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간략하게 언급하기로 하겠다. Ⅱ. 마이클 포터의 선도자에 대한 공격 전략산업선도자는 명성, 규모의 경제, 축적된 지식, 유리한 원료공급원 및 제품의 유통 경로 확보 등의 차원에서 우위요소를 갖고 있다. 하지만 선도자도 취약점을 보일 때가 있으므로 다음과 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