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저가브랜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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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O/N/T/E/N/T/S

I. 서론
1.선정배경
2.에뛰드 하우스 소개

II. 본론
1.에뛰드 하우스 서비스 전략
1)환경 분석
2)서비스 전략 분석
2.에뛰드 하우스 죽전점 서비스 평가
1)입지분석
2)서비스회복
3)서비스보장
4)재고관리방법
3.에뛰드 하우스 죽전점의 SERVQUAL 품질측정
1)조사일정
2)설문내용 및 결과 분석
III. 결론 및 서비스 개선방안

※참고자료 출처
※로그표
※설문지
본문내용
I. 서 론
1. 선정배경


2. 에뛰드 하우스 소개
ETUDE는 ‘태평양’이라는 믿을 수 있는 모기업을 가진 자회사로, 1995년 4월,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라는 4가지 기본 컨셉을 핵심으로 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태어났다. ETUDE는 ‘젊음과 아름다움, 삶에 대한 여성들의 다양하고 달콤한 꿈들을 실현시켜주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기업사명을 가지고 있다. 모든 여성들을 더욱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바로 에뛰드가 추구하는 핵심정신이자 미래에 대하여 브랜드가 지향하는 달콤한 비전이라고 할 수 있다.
ETUDE는 모든 여성들을 그 자신의 스토리 안에서 아름답고 스타일리시한 주인공이 되도록 만들어 준다. 고객들은 ETUDE를 통해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남들의 시선을 즐기는 기분 좋은 감정과 특별한 행복감을 얻게 된다. ETUDE는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모든 여성들, 특히 개성있고 트랜디한 고객들의 다양한 고민과 니즈에 대하여 달콤하고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ETUDE는 탄생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트랜드를 반영한 실험적이고 감각적인 컬러와 상품을 제안하며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다. ETUDE는 앞으로도, 독점적인 감성 제품군을 연계한 화제성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해나갈 것이다
참고문헌
글로벌 시대의 서비스 경영, 서비스경영연구회 역, 한경사, 2008

[웹 사이트]
한겨레 http://www.hani.co.kr/arti/economy/consumer/191496.html
에뛰드하우스 http://www.etude.co.kr/
http://www.cmn.co.kr/ Cosmetic Mania News
http://blog.naver.com/paulm?Redirect=Log&logNo=60055465953
http://www.kmobile.co.kr/k_mnews/news/news_view.asp?tableid=IT&idx=213911
한국표준협회 http://ks-sqi.ks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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