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저가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17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I. 서론
1.선정배경
2.에뛰드 하우스 소개
II. 본론
1.에뛰드 하우스 서비스 전략
1)환경 분석
2)서비스 전략 분석
2.에뛰드 하우스 죽전점 서비스 평가
1)입지분석
2)서비스회복
3)서비스보장
4)재고관리방법
3.에뛰드 하우스 죽전점의 SERVQUAL 품질측정
1)조사일정
2)설문내용 및 결과 분석
III. 결론 및 서비스 개선방안
※참고자료 출처
※로그표
※설문지
- 본문내용
-
I. 서 론
1. 선정배경
2. 에뛰드 하우스 소개
ETUDE는 ‘태평양’이라는 믿을 수 있는 모기업을 가진 자회사로, 1995년 4월,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라는 4가지 기본 컨셉을 핵심으로 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태어났다. ETUDE는 ‘젊음과 아름다움, 삶에 대한 여성들의 다양하고 달콤한 꿈들을 실현시켜주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기업사명을 가지고 있다. 모든 여성들을 더욱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바로 에뛰드가 추구하는 핵심정신이자 미래에 대하여 브랜드가 지향하는 달콤한 비전이라고 할 수 있다.
ETUDE는 모든 여성들을 그 자신의 스토리 안에서 아름답고 스타일리시한 주인공이 되도록 만들어 준다. 고객들은 ETUDE를 통해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남들의 시선을 즐기는 기분 좋은 감정과 특별한 행복감을 얻게 된다. ETUDE는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모든 여성들, 특히 개성있고 트랜디한 고객들의 다양한 고민과 니즈에 대하여 달콤하고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ETUDE는 탄생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트랜드를 반영한 실험적이고 감각적인 컬러와 상품을 제안하며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다. ETUDE는 앞으로도, 독점적인 감성 제품군을 연계한 화제성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해나갈 것이다
- 참고문헌
-
글로벌 시대의 서비스 경영, 서비스경영연구회 역, 한경사, 2008
[웹 사이트]
한겨레 http://www.hani.co.kr/arti/economy/consumer/191496.html
에뛰드하우스 http://www.etude.co.kr/
http://www.cmn.co.kr/ Cosmetic Mania News
http://blog.naver.com/paulm?Redirect=Log&logNo=60055465953
http://www.kmobile.co.kr/k_mnews/news/news_view.asp?tableid=IT&idx=213911
한국표준협회 http://ks-sqi.ksa.or.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