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롯데마트,롯데마트중국진출,롯데마크해외진출사례,중국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Part. 1
글로벌기업 중국진출 성공사례

LOTTE MART
Ⅰ. 중국진출 배경

Ⅱ. 중국진출 평가 및 현황

Ⅲ. 마케팅전략 및 유통전략

Ⅳ. 중국진출 성공요인 분석


Part. 2
글로벌기업 중국진출 실패사례

Emart
Ⅰ. 중국진출 배경

Ⅱ. 마케팅 전략 및 유통전략

Ⅲ. 중국진출 연혁 및 현황과
실패요인 분석

Ⅳ. 향후 마케팅 전략 및 전망
본문내용
Ⅰ. 중국진출 배경
2. 진출동기 및 해외진출 전망
● 진출동기
국내 대형마트 시장 포화상태 - 새로운 성장 동력을 해외에서 확보

● Vision 2018
전체 점포수 : 1000개 ( 국외70%)
매출 : 국내 25조원, 국외 25조원
중국 내 총 500여개의 점포 계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이마트 경영전략 분석과 나아갈 방향제언
  • 해외까지 진출하여 가장 성공한 할인점 사례로 손꼽히는 E․mart를 연구대상으로 삼고 이마트를 성공으로 이끈 경영전략을 분석하고, 당면한 문제 및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발전방향을 제안하고자 한다. Ⅱ. 일반현황(1) 국내의 할인점 변천사 및 시장 규모 현황1) 할인점 변천사㉮ 태동기 (1993 ~ 1996)국내에 할인점이 최초로 선을 보이기 시작한 시기는 93년을 전후로 해서이다. 당시 이마트 역시 창동에 이마트 1호점을 오픈하면서 국내 최초의 할인점

  • 롯데마트(lotte mart) 중국진출 현황 & 현지화 출점 상품 서비스 물류 마케팅전략
  • 마크로(Makro) 8개 점포 인수1월17일 중국 안후이성 허페이시에 중국 103호점 오픈중국 점포수가 국내 점포수(102개) 추월200820092013롯데마트 중국진출 History롯데마트 중국진출현황롯데마트 2012년도 전체매출액약 10조 5천억중약 20%인 2조1000억을 중국에서 올림전체 매출액에서 약 30%를글로벌(중국,인도네시아,베트남)에서 올리고 있음해외매출 현황 해외매출 손익단위 : 십억원 단위 : 십억원이마트 중국법인 실적 합계 당기순손실반영10년 567 10

  • 롯데마트 시장진출 보고서-해외투자론
  • 롯데마트가 중국에 100호점 외에도 인도네시아 30개점, 베트남 2개점 등 해외 132개 점포망을 갖게 되었고 이마트는 현재 중국에 16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다. 1993년 11월 서울 창동에 신세계 이마트가 우리나라 최초의 할인점으로 등장한 이후 1996년까지는 주로 국내 업체들이 유럽식 하이퍼마켓, 회원제 창고클럽, 아울렛 등의 형태로 할인점 사업을 시작했다. 1996년 유통 시장 개방 이후 월마트, 테스코 등 외국 유통기업의 국내 진출이 본격화되면서, 가격

  • [벤처기업로] 롯데마트 주유소 사업 타당성 분석
  • 롯데마트가 본격적으로 해외사업 진출을 선언한지 불과 2년 만에 아시아 3개국에서 29개 점포를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 가고 있다.< 롯데마트 연혁 >1998년롯데마트 1,2호점 개장2000년출점 최단기 내 매출 1조원 달성2008년중국 3개점 리뉴얼 오픈,배트남 1호점 개장2009년“행복드림”주유소 1호점 오픈- 롯데마트의 주유소 사업지난해 말 신세계 이마트에 이어 ‘주유소 개설’을 추진해오던 롯데마트가 5월 1일 경북 구미점에

  • [국제경영] 이마트 E-MART의 중국시장 진출
  • 마트코리아를 인수하면서 할인점 100호점 시대를 연 이마트는 오는 2013년까지 국내 171개, 중국 70개 이상의 점포망을 구축할 것이다.3. E-MART의 중국시장 진출 배경(1) 해외시장으로의 진출 원인① 국내 시장의 포화 상태이미 국내에서는 신세계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빅3 외에도 농협하나로마트, GS마트까지 350여개의 대형마트 점포들이 국내 시장에서 각축을 벌이고 있다. 이처럼 경쟁적으로 상권이 형성되어 있는 국내 시장은 2012년이 되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