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마케팅 성공사례,남성마케팅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6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여성마케팅의 중요성
- 남성과 여성의 차이
- 여성마케팅의 중요성
Ⅱ. 여성마케팅 성공사례
Ⅲ. 남성마케팅 성공사례
- 본문내용
-
여성마케팅의 중요성
여자가 원하는 것을 알면 세상은 당신 것이다
- 영화 <What Women Want> 중에서
여성은 지갑을 쥐고 있다
여성의 정보력과 소문의 효과는 무시할 수 없다
여성은 상품과 서비스를 보는 눈이 엄격하다
- 참고문헌
-
자료출처
http://cafe.naver.com/touroperator/4408
http://blog.naver.com/lee0hoongood?Redirect=Log&logNo=80113644686
http://news20.busan.com/news/newsController.jsp?newsId=20120504000040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638170
http://differea.blog.me/80157418474
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132404
http://blog.naver.com/stussy9505/60118552679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22167467
http://cafe.naver.com/pragmatist/19056
대학생 연합 마케팅 CNM 블로그
「원더우먼 여심을 사로잡는 마케팅 비법」, Lain Ellwood외
「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여성마케팅 」, 김미경
여성향 제품군 개발에 있어 감성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김지아나 ; 설종원 디지털디자인학 연구. 제9권 제2호 통권22호 (2009년 4월)
여성향 제품군 개발에 있어 감성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김지아나 ; 설종원 디지털디자인학 연구
자료평가
- 그럴저럭 쓸만합니다.
- kihyun5***
(2017.11.12 17:4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