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기업분석,애플전략분석,애플향후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APPLE 애플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애플 기업분석과 국제경영,혁신전략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분석및 애플 향후전망과 전략연구)
- [A+] 특허전쟁 특허소송 - 삼성전자 애플 특허소송 배경, 소송쟁점 및 소송과정, 소송결과, 향후 전망 및 시사점
- 애플 APPLE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애플 마케팅전략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애플 미래전망과 시사점
- 애플 vs 삼성전자 글로벌 경영전략 비교분석과 두기업의 특허전쟁 사례분석및 애플,삼성전자의 미래전략전망 레포트
- 애플 APPLE 경영전략분석과 애플 성공,실패사례분석및 애플 미래전망과 나의견해(vs 삼성전자와 비교분석)
- 목차
-
Contents
- 기업소개
- 기업분석
- 전략분석
- 향후전망
- 본문내용
-
전략분석 Product (4P)
애플의 제품 구성– Apple, Macintosh, I-pod, I-mac
(1) Apple 계열 컴퓨터(Apple I을 시작으로 II, III까지 개발)
애플의 창업주 스티브 워즈니악이 만든 컴퓨터
Apple I은 비싼 Intel 8080칩의 1/10가격인 MOStek 6502칩을 사용, 회사에서나 사용하던 컴퓨터를 집에서도 쓸 수 있도록 함
Apple II – ROM과 RAM확장, 디스크 드라이브 장착 시작
(2) Macintosh
1980년대에도 1970년대에 활발히 연구되어 온 GUI를 구현하기 위한 제품 개발이 계속되어 1984년에 발표
기존의 컴퓨터가 콘솔 시스템이었다면 매킨토시는 마우스를 통해 직관적으로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
(3)I-pod
Mp3의 디자인의 혁명을 가져왔고 애플의 주요 제품이다.
(4)I-mac
1998년 출시된 데스크탑 컴퓨터‘아이맥(i-Mac)’. 사각형의 투박한 본체와 모니터를 따로 두고 이들을 연결하는 복잡한 코드가 얽혀있는 전형적인 컴퓨터와 달리,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다양한 색상의 플라스틱 케이스에 모니터와 본체가 일체형인 가정용 컴퓨터는 당시로서는 획기적이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