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학,롯데자이언츠마케팅전략,롯데자이언츠구단분석,프로야구마케팅전략,롯데자이언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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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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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선정동기
2. 연혁 및 조직도
3. 마케팅 전략
4. STP & SWOT 분석
5. 일본 구단의 마케팅 비교
6. 마무리(조원들 생각)
본문내용
1. 선정동기

롯데 자이언츠는 지난해 2000년대 들어 처음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면서 오랜 염원인
‘가을야구’를 현실화

최고의 인기구단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듯 프로야구 역대최다관중기록을 수립
참고문헌
참고자료 및 자료출처

-롯데 자이언츠 공식 홈페이지

http://gnnews.co.kr/index.html?cate1=KNF&cate2=KNFC&code=185723&flag=detail§ion=KNFC
http://media.daum.net/society/nation/gyeongsang/view.html?cateid=100008&newsid=20090330175604329&p=newsis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baseball&ctg=issue&mod=read&issue_id=438&issue_item_id=8456&office_id=295&article_id=0000000248

http://inni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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