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콜,- SPA 브랜드,패션브랜드,패션트랜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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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1. 브랜드 선정동기와 조사방법

2. Brand Background
1) Company vision
2) Brand history
3) Brand Nave & Image 어원, 의미
4) Brand Positioning

3. 외부환경(External Market environment Analysis)
1) 해당 업계 특징 및 동향
2) Competitor Analysis

4. Customer Analysis
1) 고객의 인구통계적 특징과 Lifestyle
2) 패션구매행동

5. Review of Current Marketing Mix
1) Merchandise Strategy
2) Pricing Strategy
3) Communication Strategy
4) Distribution Strategy

6. SWOT분석

7. 요약 및 결론

8. 마케팅 전략 제안
1) 제품
2) 가격
3) 커뮤니케이션
4) 고객관리
본문내용
1. 브랜드선정 이유와 조사방법

‘브랜드 자체 이미지가 강하면서도 요즘 트렌드, 감성을 가장 잘 나타내고 있는 여성 브랜드, 이왕이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하자!’ 라는 의견과 조원 네명이 모두 패션에 관심많은 21세 여성이라는 점에서 런칭된지 얼마 안되어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독특한 개성으로 20대 초반 여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컬쳐콜’에 대해 조사를 하기로 하였다. 조사방법은 인터넷으로 컬쳐콜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자료를 찾았고,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직원과의 인터뷰, 제품착용을 통해 외부환경에 대한 조사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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