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시장]완구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장난감시장]완구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완구시장의 새로운 변화


Ⅱ. 불황 속에서도 성장


Ⅲ. 완구에 대한 인식 변화


Ⅳ. 성인 고객 증가


Ⅴ. 마니아 고객층 확대
본문내용
Ⅰ. 완구시장의 새로운 변화

30일 서울 창신동의 ‘문구·완구시장’. 어린이날을 며칠 앞두고 있어선지 가게마다 소비자들이 더 늘었다. 송동호 승진완구 사장은 “지난달보다 손님이 2~3배가량 늘었다”며 “레고 시리즈 같은 블록완구를 찾는 손님이 많다”고 말했다.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완구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완구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고 완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완구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재미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자녀를 둔 성인들의 구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진다고 할 수 있으며 최근들어서 완구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3005011
<한국경제>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28/2013042801425.html
<조선일보>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020100006060000462&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01
<파이낸셜뉴스>
http://www.fnn.co.kr/content.asp?aid=4d1daea811e4495c827f824b66a19c1d
<포커스신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1&aid=0006241672
<연합뉴스>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502000196&md=20130505004225_AR
<헤럴드경제>
http://www.sisapress.com/news/articleView.html?idxno=60392
<시사저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236824
<연합뉴스>
http://www.fnn.co.kr/content.asp?aid=33bc83ebb70f4ee1b0456f6089cac085
<포커스신문>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30318000138
<아주경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말 형편없는 자료군요!
    이런 자료를 판매하고 있으니 신뢰도에 문제가 생깁니다...
  • jameshwa***
    (2013.06.21 21:54:07)
회원 추천자료
  • [장난감시장]완구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보고서
  • 장난감시장은 한동안 비디오게임시장에 밀려서 수익이 하락하는 상황이었으나 최근에 다양한 완구가 등장하면서 새로운 도약을 맞이하고 있다. 완구에 대한 인식변화와 혁신적인 제품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Ⅱ. 불황 속에서도 성장 불황의 그늘이 짙지만 완구시장은 예외다. 이마트의 지난해 전체매출은 3.7% 감소했지만 완구는 15.6% 성장했다. 롯데마트의 완구 전문 매장 ‘토이저러스’는 지난해 매출이 1500억원을 돌파했다. 전년보다 50% 이상 늘어

  • 전지의 발전 및 기술동향 파악을 통한 미래 전지의 개발
  • 시장 규모를 분석해보면 연평균 15~20%의 성장 추세에 있다. 이와 같은 추세에 비추어 볼 때 예상되는 시장 규모를 표 2에 나타내었다.표 3 태양전지 세계 시장 규모 표 2에서 볼 수 있듯이 태양전지의 세계시장은 2010년에 25억 달러, 2025에 250억 달러 규모로 예상된다. 참고로 Siemens 가 예측한 시장 규모를 그림 9에 나타내었다.그림 Siemens의 태양전지 세계시장 전망 향후 태양 전지의 미래선진국에서는 국가 주도 하에 태양전지 개발에 앞장서고

  • [산업조직] DIY 시장 산업
  • 나도 계속 써야한다28%옮기기 불편34%직접만드는 것의 성취감14%가격이 저렴17%내가 만든것의 품질이 의심스러움25%만들기 번거롭다53%개념자체가 생소함8%시간절약하는등 편리37%정보화시대에 앞서간다1%DIY에 대한 고객 반응 참고자료 http://www.cosyhouse.net http://www.seelee.co.kr http://www.hanssem.com http://www.naver.com http://www.yahoo.co.kr http://Aving.net News www.a1display.com 참고자료산업조직과 기업행태 PPT

  • [식품유통관리] 소매업태 연구 -편의점(훼미리마트, Family Mart)
  • 전망- 급 성장하고 있는 국내 와인시장에서 점차 와인은 빠르게 대중화될 것이다. 이럴 때에 와인을 공부를 하여 와인관련 직무를 많이 알아보고 준비한다면 나중에 와인관련전공자들이 설 무대는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 와인은 편의점 내에서의 매출 비중이 워낙 미비했기 때문에 부서가 따로 없는 실정이였지만 시대가 달라짐에 따라 늘 소비자와 맞 닿아있는 편의점도 달라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와인관련 직업과 더불어 와인MD의 수요가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전망이다. 유통업체 최고경영자를 대상으로 한 한국수퍼체인협회의 98년 말 조사에서 조사대상자의 절대다수인 62%가 21세기에 가장 유망한 업태로 할인점을 지목하고 있다.2)할인점 업체의 성장 전망과 근거할인점의 성장은 아래 네 가지 사회, 경제적 배경을 고려해 볼 때 향후 10년 이상 계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다. 첫째, 소비자의 소비 행태 변화이다. IMF 관리체제를 거치면서 우리 소비자들의 소비 행태가 합리적으로 변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