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coste 라코스테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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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Lacoste 라코스테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01 브랜드 소개
ABOUT LACOSTE
LACOSTE STORY
시장 속의 라코스테
브랜드 CONCEPT
ABOUT 로고
History of LACOSTE

02 라코스테의 전략
Brand Identity 활용
스타 마케팅
rejuvenation 마케팅
사회적 기업 전략
콜라보레이션 전략
캡슐 컬렉션
스타일링 페스티벌
라코스테 라이브, 아트월 프로젝트 실시

03 마케팅 전략 분석
STP 전략 분석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

4P 전략 분석

04 마케팅 적용 사례
실제 매장 - 노원 롯데백화점
실제 매장 - 신세계백화점 본점
실제 매장 - 롯데 백화점 본점
실제 매장 - 명동 라코스테 라이브
STREET FASHION

05 라이벌 브랜드
폴로 & 타미힐피거
빈폴 & 해지스

06 성공 요인
러닝상품의 주력화
타켓의 확장 & 세분화
브랜드의 간접적 노출

07 전략 제안
서포터즈 마케팅
패밀리 브랜드
도네이션 캠페인
본문내용
20대의 활발한 참여를 유도하자!
젊은 층을 타켓으로 포지셔닝 한 만큼 젊은 층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이 어떨까! 대외활동에 적극적인
이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될것 이다


입소문이 제일 무섭다!
일명 입소문인 버즈 마케팅! 제품의 품질에 신경을 많이 쓰는
브랜드인 만큼 서포터즈의 착용후기는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다.


서포터즈로 브랜드 노출시키기
입소문 만큼이나 무서운 것이 브랜드를 많이 노출시켜 친숙하게
만드는 것이다. 서포터즈를 통해 브랜드를 더욱 노출시킬 수도
있으니 꿩먹고 알먹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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