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CASS 브랜드분식및 SWOT,STP 분석과 카스 마케팅 4P 전략제안(카스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6 / 2019.12.24
- 17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카스 CASS 브랜드분식및 SWOT,STP 분석과 카스 마케팅 4P 전략제안 (카스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목차
-
1. 보고서 요약
2. 들어가며
2.1 카스 CASS 선정배경
2.2 카스 CASS 브랜드소개
3. 카스 CASS 브랜드 전략분석
3-1. 카스 STP 분석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3.2 카스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 카스 마케팅 전략제안 (4P 전략 중심으로)
메가 분산전략을 한곳으로 모으는 전략(Product)
가격은 지금 있는 그대로 ! (Price)
가게 영업시 CASS 권유 마케팅 전략 (Place)
지역 유명인을 통한 국지적 마케팅 전략 (Promotion-1)
새로운 스포츠 마케팅 전략 (Promotion-2)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구체적인 전략의 내용을 살펴보면, 아직까지 오비는 두산과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두산베어스 야구단은 주기적으로 OB데이를 지정하여 예전 OB 베어스 시절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하기도 하는데, 이는 두산과 OB의 우호적인 관계를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 조는 이러한 ‘긍정적 관계’를 활용하여 새로운 스포츠 마케팅을 제시해 볼 것이다. 이색적인 스포츠 마케팅은 바로 두산베어스 구장에 ‘CASS 전용석’을 마련하는 것이다. 요즘에는 야구에 대한 인기가 더해져 주말에는 Online예약 없이는 거의 좌석을 얻기 힘들 정도이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온라인을 통해서 좌석을 예약할 때, Cass 전용석을 통해 ‘무료 맥주를 주거나 사은품을 증정, 가끔 행해지는 ‘무료 해외 여행’같은 매력적인 행사들을 진행하면서, 사람들이 일명 ‘광 클릭’을 해서 얻을만한 가치가 있는 ‘CASS 맥주’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더 깊게 각인시키는 것이 의도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