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CASS 브랜드분식및 SWOT,STP 분석과 카스 마케팅 4P 전략제안(카스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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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스 CASS 브랜드분식및 SWOT,STP 분석과 카스 마케팅 4P 전략제안 (카스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목차
1. 보고서 요약
2. 들어가며
2.1 카스 CASS 선정배경
2.2 카스 CASS 브랜드소개
3. 카스 CASS 브랜드 전략분석
3-1. 카스 STP 분석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3.2 카스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 카스 마케팅 전략제안 (4P 전략 중심으로)
메가 분산전략을 한곳으로 모으는 전략(Product)
가격은 지금 있는 그대로 ! (Price)
가게 영업시 CASS 권유 마케팅 전략 (Place)
지역 유명인을 통한 국지적 마케팅 전략 (Promotion-1)
새로운 스포츠 마케팅 전략 (Promotion-2)
참고문헌
본문내용
구체적인 전략의 내용을 살펴보면, 아직까지 오비는 두산과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두산베어스 야구단은 주기적으로 OB데이를 지정하여 예전 OB 베어스 시절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하기도 하는데, 이는 두산과 OB의 우호적인 관계를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 조는 이러한 ‘긍정적 관계’를 활용하여 새로운 스포츠 마케팅을 제시해 볼 것이다. 이색적인 스포츠 마케팅은 바로 두산베어스 구장에 ‘CASS 전용석’을 마련하는 것이다. 요즘에는 야구에 대한 인기가 더해져 주말에는 Online예약 없이는 거의 좌석을 얻기 힘들 정도이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온라인을 통해서 좌석을 예약할 때, Cass 전용석을 통해 ‘무료 맥주를 주거나 사은품을 증정, 가끔 행해지는 ‘무료 해외 여행’같은 매력적인 행사들을 진행하면서, 사람들이 일명 ‘광 클릭’을 해서 얻을만한 가치가 있는 ‘CASS 맥주’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더 깊게 각인시키는 것이 의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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