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광고전략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IMC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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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제주항공 광고전략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제주항공 IMC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상황 분석

2. Key Strategic Campaign Decision

3. 미디어 전략

4. 메시지 전략

5. Other Tools
본문내용
Execution 다문화 가정 후원 캠페인
대대적인 다문화 가정 고향 방문 지원
인터넷을 이용한 다양한 기부 방법으로 이용한 다양한 기부 방법으로 소비자의 자연스러운 참여를 유도
Facebook 기부참여, 마일리지 기부참여
제주항공 메시지 전략
메시지 전략
Execution Product Placement(PPL)
러브 인 아시아 후원, 비행기 티켓 지원
방송 중 자막, 기내 모습 등의 다양한 PPL
시청자들의 감동을 제주항공의 다문화 가정 후원 시청자들의 감동을 제주항공의 다문화 가정 후원 캠페인과 연결
따뜻함과 신뢰성 형성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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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습니다~참고잘하겠습니다~
  • miro***
    (2017.03.13 22:4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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