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기업분석]행남자기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행남자기기업분석]행남자기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뛰어난 디자인


Ⅱ. 실용성 중시


Ⅲ. 합리적인 가격


Ⅳ. 제품의 다양화


Ⅴ. 환경과 안전에 대한 고려
본문내용
Ⅰ. 뛰어난 디자인

루밍은 스칸디나비아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단순하고 친환경적인 북유럽 감성이 생활식기 등과 만나 동양적인 섬세함을 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봄에 파릇파릇 돋아난 새싹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다.
행남자기는 식기사업에 대해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 생산을 통해서 기업의 가치는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서 고객들은 새로운 식기에 대한 요구수준도 높아지게 되었다. 보다 세련된 디자인의 식기를 요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서 만족도 높은 생활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383351
<한국경제>
http://www.gjdream.com/v2/news/view.html?news_type=203&uid=445979
<광주드림>
http://weekly.hankooki.com/lpage/life/201305/wk20130508202737121480.htm
<주간한국>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508023003
<서울신문>
http://economyplus.chosun.com/special/special_view_past.php?boardName=C03&t_num=6972&img_ho=
<이코노미조선>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486613
<노컷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245274
<연합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61&newsid=01676086602806624&DCD=A00306&OutLnkChk=Y
<이데일리>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5070100051840003930&servicedate=20130507
<스포츠조선>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070100063220003289&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07
<파이낸셜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개발] 한국도자기와 행남자기 비교 분석
  • 제 목 : 한국도자기와 행남자기 비교 분석목 차-기업선정 이유행남자기기업소개 및 연혁최고 경영자 및 기업 경영이념시장 점유율 및 사업계획조직문화, 구조 형태와 활동 상황 임금, 복리 후생제도

  • 젠한국 글로벌 마케팅 전략
  • 자기  김치 생생용기, 도자기 식판 등 기능성 신제품 계발에 힘쓰고 다양한 지역에 납품하고 있기 때문에 로레알의 R&D와 현지화 전략을 적용하여 발전하기 충분한 기업이라 생각하여 선정.2. 국내시장 분석□ 국내 도자기 시장 규모 7000~8000억- 높아진 삶의 질을 반영해 도기류 선호 경향 뚜렷- 대형유통업체, 인테리어․ 주방용품업체도 구색 맞추기 위해 생활도자기 취급 증가- 국내 빅3 업체 : 한국도자기 - 행남자기 - 젠한국- 한국도자기와 행남자

  • [경영전략] 파터스앤스미스 `POTTERS & SMITH` 경영전략 분석
  • Potters & Smith 기업 사례♣ Subject: 경영전략론♣ Date: 2003. 12. 15.♣ Prof.: ♣ Team number: ♣ Student Name& number : 목 차1. 연구 목적 31.1 사례 선정 이유 31.2 회사소개 42. 산업자기 소개 52.1 산업도자기 vs 전통(작품)도자기 52.2 도자기 산업 현황 73. 산업구조 분석 83.1 산업내의 경쟁 93.2 공급자의 힘 103.3 구매자의 힘 113.4 잠재적 진입가능성 123.5 대체재의 위협 124. 기업의 경영자원 분석 134.1 ‘파터스앤스미스’의 경영자원 134.2 경쟁우위의 지속성 분

  • 한국 도자기 품질경영 사례 분석
  • 한국 도자기품질경영 사례 분석목차1. 한국도자기 사례분석 이유 3기업소개 3한국 도자기의 품질경영 추진 배경 및 과정 8제조공정 및 품질에 대한 평가 11R&D 프로세스 13식스시그마 달성을 위한 노력

  • [국제경영전략] 한국도자기 해외 인도네시아 진출 사례
  • REPORT한국기업의 동남아시아시장 진출전략 - 한국도자기의 인도네시아 진출 사례 연구 - 목차 I. 조사목적과 한국도자기소개1. 조사목적2. 한국도자기소개II. 한국도자기 인도네시아 진출배경1. 국내 도자기 산업 현황2. 한국도자기의 해외진출동기3. 인도네시아 진입방법 결정요인4. 인도네시아 시장현황Ⅲ. 한국도자기의 인도네시아 진출전략1. 진입 방법2. PT 한국 세라믹 인도네시아3. 경영 관리Ⅳ. 한국도자기의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