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마케팅전략분석과 휴롬 브랜드분석및 위기극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휴롬 마케팅전략분석과 휴롬 브랜드분석및 위기극복방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보고서개요
1. 휴롬 선정동기

2. 기업소개
(1) 휴롬
(2) 휴롬의 Vision과 Mission
(3) 휴롬 기기소개

Ⅱ. 기업 환경 분석과 전략적 접근
1. 휴롬의 도약 : SO (기회를 통한 강점의 생성)

2. 휴롬의 성장 : S (주부층의 지지)
(1) 타겟 마케팅
(2) 고객 참여 마케팅
(3) 기술적 차별화를 강조한 마케팅
(4) 광고 마케팅
(5) 휴롬팜을 통한 마케팅

3. 휴롬의 현재 (WT)

4. 휴롬의 극복방안
(1) 해외시장으로의 진출
(2) 휴롬팜 적극 활용
① 휴롬팜의 7P
Place
Product
Price
Promotion
Process
People
Physical evidence

Ⅲ. 결론

Ⅳ. 참고 문헌
본문내용
휴롬은 녹즙기의 전처를 밟으면 안된다. 솔직히 녹즙기를 사놓았지만 주부들이 녹즙기 시장에서 멀어졌던 큰 이유중의 하나는 녹즙기가 잘 쓰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거기다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휴롬의 특성을 최대한 살리지 못한다면 집안에서 휴롬기기는 큰 짐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기반 지지층을 확고히 하기 위해서는 휴롬기기의 문화를 조성해야 한다. 휴롬기기로 만들 수 있는 음식,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제공하며 휴롬 기기를 사용하는 이용자들끼리의 열린 커뮤니케이션이 핵심 키워드라고 볼 수 있다. 그 시작점이 휴롬팜이 될 수 있다. 휴롬 트렌드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강점들이 곳곳에 내포되어 있는 휴롬팜을 적극 활용하여 금전적 이득 이상의, 휴롬을 가지고 있는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건강 지향 음식을 제공하는 트렌드로 자리잡을 수 있어야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7P가 휴롬팜에적용시키것이좋았어요
  • tlatjd***
    (2015.05.02 11:38:14)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 사례분석] 코닥의 성공실패 사례분석
  • 차 례제 1편 INTRODUCE OF KODAK(1) 회사소개. 4(2) Eastman Kodak 연혁. 6(3) 창립자 George Eastman 7(4) 기본원칙&정책 7 (5) 경영 이념 9(6) 성장 과정 9 (7) 광고&마케팅 전략. 11(8) 코닥의 브랜드 가치 13(9) 코닥의 위기극복 방안15(10) 디지털 시대의 도래.161)디지털카메라의 발전 2)디

  • 미국 금융위기 이전의 세계 자동차 시장의 동향
  • 및 BMW 등이 부상하게 되었습니다. 이들은 신흥시장 판매비중이 높고 경쟁력 있는 소형차 제품라인을 구비하고 있어 경제위기의 충격을 상대적으로 작게 받음. 약진가능 기업들은 불황에 강한 플랫폼 전략을 통해 유연성을 높이거나(VW), 경제 위기에 앞서 구조조정을 추진(현대, 피아트). BMW는 고급차 전문업체로서 브랜드력과 기 술력을 구비. 약진가능 그룹에 속한 기업들은 경제위기에도 불구하고 투자 확대와 공격적 인 마케팅 및 M&A를 통해 향후 구

  • [경영] 나이키 Nike 환경 분석
  • NIKE- Just Do It !! -목차1. Nike 기업 소개1.Nike의 비전과 미션1.Nike의 성장 History 및 성장 전략1.Nike의 유통1.Nike의 제조현황1.Nike의 본사 및 계열사 소개1.요약된 Nike 보유 브랜드 별 판매 주요 카테고리 및 브랜드명 1.Nike의 사회적 책임에 관련된 활동1.Nike의 기업 책임 달성 위한 사업 목표2. Nike 환경 분석1.Nike 외부 환경 분석1.현재 Nike 및 경쟁사 분석1.Nike 내부 환경 분석1.SWOT 분석1.Nike의 위기와 극복 사례1.Nike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3. Future Outlook

  • [A+] ELAND 이랜드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분석 [HWP]
  • 전략(2) 종교 - 기독교 기업문화, 조직문화(3) 프리미엄 중저가전략 브랜드마케팅2. ELAND - 지식경영전략 분석(1) 지식경영 구축 배경, 구축과정, 성과 및 결과- 지식경영이란 무엇인가?- ELAND의 지식경영(2) 경영전략 - BSC 전략 분석3. 국내 의류 시장 규모 및 시장환경 분석(1) 국내 의류시장 환경분석(2) ELAND 의류시장에서의 위치4. S - W - O - T 분석(1) Strengths - 강점(2) Weaknesses(3) Opportunities(4) ThreatsⅢ. 결론 - ELAND 기업 개선방안 및 나아갈 방향Ⅳ. 참

  • [A+] ELAND 이랜드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중국시장 성공전략, 경영전략 분석 [PPT]
  • 전략 분석O 중국시장 진출 원인 및 과정O 중국시장 의류시장 환경분석O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결론 문제점 및 개선방안O 향후전망 , 전략제시 서론 기업소개, 브랜드소개한국 최대 의류브랜드를 보유한 패션/유통 전문기업태동기(1980~1986)1980년 출범업계 최초 프랜차이즈 도입성장기(1987~1993)법인 전환브랜드 다각화해외생산 확대성숙기(1994~1996)사업 다각화(유통, 유통, 식료, 음료)재편기(1997~2002)외환위기 → 비수입사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