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마케팅전략분석과 휴롬 브랜드분석및 위기극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9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휴롬 마케팅전략분석과 휴롬 브랜드분석및 위기극복방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보고서개요
1. 휴롬 선정동기
2. 기업소개
(1) 휴롬
(2) 휴롬의 Vision과 Mission
(3) 휴롬 기기소개
Ⅱ. 기업 환경 분석과 전략적 접근
1. 휴롬의 도약 : SO (기회를 통한 강점의 생성)
2. 휴롬의 성장 : S (주부층의 지지)
(1) 타겟 마케팅
(2) 고객 참여 마케팅
(3) 기술적 차별화를 강조한 마케팅
(4) 광고 마케팅
(5) 휴롬팜을 통한 마케팅
3. 휴롬의 현재 (WT)
4. 휴롬의 극복방안
(1) 해외시장으로의 진출
(2) 휴롬팜 적극 활용
① 휴롬팜의 7P
Place
Product
Price
Promotion
Process
People
Physical evidence
Ⅲ. 결론
Ⅳ.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휴롬은 녹즙기의 전처를 밟으면 안된다. 솔직히 녹즙기를 사놓았지만 주부들이 녹즙기 시장에서 멀어졌던 큰 이유중의 하나는 녹즙기가 잘 쓰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거기다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휴롬의 특성을 최대한 살리지 못한다면 집안에서 휴롬기기는 큰 짐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기반 지지층을 확고히 하기 위해서는 휴롬기기의 문화를 조성해야 한다. 휴롬기기로 만들 수 있는 음식,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제공하며 휴롬 기기를 사용하는 이용자들끼리의 열린 커뮤니케이션이 핵심 키워드라고 볼 수 있다. 그 시작점이 휴롬팜이 될 수 있다. 휴롬 트렌드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강점들이 곳곳에 내포되어 있는 휴롬팜을 적극 활용하여 금전적 이득 이상의, 휴롬을 가지고 있는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건강 지향 음식을 제공하는 트렌드로 자리잡을 수 있어야 한다.
자료평가
- 7P가 휴롬팜에적용시키것이좋았어요
- tlatjd***
(2015.05.02 11:38: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 [마케팅] Art Marketing 아트마케팅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