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사 관광가이드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관광통역안내사/가이드/여행인솔자 자소서/하나투어 모두투어 롯데관광 레드캡투어 자기소개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9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여행사 관광가이드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
목차
[ 관광가이드 자기소개서 실전우수예문 ]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학교생활/특기자격사항

4. 지원동기 및 포부
본문내용
가이드로서 가져야 할 소양 즉 역사와 문화 등에 대한 서적을 탐독했으며, 문화에 대한 이해를 넓히기 위한 서적도 읽기 시작했습니다. 관광가이드가 되려면 실제 외국인들과 편안한 대화를 할 수 있는 회화실력이 중요하다는 생각에 회화공부에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 결과 ... ( 중략 )
관광가이드는 고객이 즐겁고 편안하게 한 나라의 문화와 즐거움을 누리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직업이며, 동시에 국가를 대변하는 민간외교관의 역할이기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해외여행의 경우, 여행객들의 출국준비에서 여행을 마칠 때까지 .. ( 이하생략 )

[ 관광가이드 입사지원서 본문 中 발췌예문 ]

◆ 여행사 관광가이드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관광통역안내사/가이드/여행인솔자 자소서/하나투어 모두투어 롯데관광 레드캡투어 자기소개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영학]여행, 항공사 서비스 사례
  • 여행․항공사 서비스 사례목 차1. 서론(1) 서비스의 의미 (2) 여행사 항공사 발전배경2. 본론(1) 여행사 서비스(2) 카운터 서비스(3) 수배 서비스(4) 통역 안내 서비스(5) 국외 여행 안내서비스(6) 여행사의 서비스 사례3. 본론(1) 항공사의 서비스(2) 예약 서비스(3) 카운터 서비스(4) 항공 객실서비스(5) 항공사의 서비스 사례4. 결론(1) 조사 후 조원들의 느낀 점1. 서론1)서비스의 의미 서비스에 대한 정의는 다양하지만 모두 공통적으로 무형성과

  • [레드캡투어-경영기획,경영지원,자기소개서]레드캡투어자기소개서,레드캡투어자소서,redcaptour,합격자기소개서,자소서,공채,입사지원서,입사원서,샘플,예문,이력서,면접기출문제
  • 관광가이드 출신으로서 고객들이 대한민국을 다시 찾게 하는 데 힘을 보태고 싶은 것이 저의 목표이며 밝고 활발한 성격과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사람들을 좋아하고 관광을 좋아하는 것 등이 기업의 성장에 도움이 되리라 자신합니다. 저는 지금 자기소개서를 쓰면서 가슴 뿌듯합니다. 사회의 첫발을 내딛는 신입인 저에게 목표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지원분야 면접 기출문제 레드캡투어1.“여행’하면 제일 먼저 무엇이 연상됩니까?2.

  • [여행업의 이해] 여행업의 개념 및 정의
  • 여행업여행업의 개념관광진흥법에서는 여행업을 “여행자 또는 운송시설․숙박시설 기타 여행에 부수되는 시설의 경영자 등을 위하여 당해시설이용의 알선이나 계약체결의 대리, 여행에 관한 안내, 기타 여행의 편의를 제공하는 업”으로 정의여행사(travel agent)는 여행자와 항공사, 호텔 및 투어 오퍼레이터 등의 관광공급자(suppliers) 사이에 알선이나 대리역할을 해 주고 수수료(commission)를 받아 경영하는 관광유통업*여행업의 이해*여행업의 종

  • 여행항공사 서비스사례,서비스사례,여행사서비스,카운터서비스,수배서비스,여행사서비스사례
  • 여행사 항공사 발전배경-p32. 본론(1) 여행사 서비스p4(2) 카운터 서비스p4/6(3) 수배 서비스p6/8 (4) 통역 안내 서비스p8/9(5) 국외 여행 안내서비스

  • [여행업] 여행업의 역사(발전)와 정의 및 특성, 종류, 역할
  • 여행업일반적으로 여행사 또는 여행대리점이라고도 불려지고 있는 여행업이란 여행자와 교통기관 ․ 숙박시설 등 여행과 관계를 가지는 여러 산업과의 사이에 위치하여 여행자의 이익과 편의를 제공하는 비즈니스를 말한다.오늘날 관광하는 사람은 대부분 이 영업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고, 특히 해외여행의 경우는 이 영업을 이용하지 않는 예가 드물다고 말할 수 있다.여행자의 편의를 도모한다는 비즈니스로서의 여행업의 역할은 매스 투어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