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새로운 대안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8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새로운 대안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강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잘 참고하시면 좋은성적 받으실거예요^-^
목차
01. 카페베네 소개
1.1 카페베네 소개
1.2 진입시기 시장상황
1.3 매출액 & 점포수

02. 카페베네 성공요인
2.1 STP분석
2.2 기존 마케팅 전략

03. 문제점
3.1 현 시장상황
3.2 소비자 분석
3.3 문제제기

04. 대안제시
4.1 Product
4.2 Price
4.3 place
4.4 promotion
본문내용
현지 농장 확보를 통해 중간유통단계를 줄이는 방법을 통해
원두 자체의 품질을 개선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망고식스는 이 방법을 통해 세계 3대 원두를 사용함으로써 품질을 크게 개선


로스팅은 그 시간과 로스터의 기술이 결정적
국내에서 직접 로스팅을 하는 카페베네는 시간의 문제는 없다고 판단
숙련된 로스터를 양성하기 위한 직원교육시스템을 통한 개선 기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 전반적인 분석이 아쉽습니다. 깔끔한 피티 잘봤습니다.
  • cha***
    (2013.08.12 21:45:02)
회원 추천자료
  • Caffebene 카페베네 프랜차이즈 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프랜차이즈 전략분석및 카페베네 기업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미래전략
  • 카페베네프랜차이즈 성공사례목 차Ⅰ.서론ⅰ. 프랜차이즈 산업의 이해ⅱ. 카페베네 선정 배경과 기업 소개Ⅱ.본론ⅰ. 카페베네 가맹본부 이해하기a) 회사연혁b) 기본메뉴c) 카페베네 가맹점 현황d) 프랜차이즈 시스템e) 카페베네 창업절차 및 창업비용g) 카페베네 사회공헌 활동ⅱ.카페베네 가맹점 방문하기a) 카페네네 ‘창동역점’ 소개b) 메뉴구성 및 가격 c) 사장님과의 대화d) 내부, 외부 사진e) 방문후기ⅲ.카페베네의 경쟁사와 비교a

  • [경영전략]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성공을 거두었다. 이렇듯 스타벅스는 최근 20년 간 가장 큰 성장률을 기록한 기업 중의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2. 시장 환경 분석(1) 미국 시장 환경1) 포화 상태의 미국 시장다각화와 차별화 스타벅스는 전체 점포의 80%가 북미 시장에 집중되어 있는 상태이었고, 더 이상 점포 확장의 전략으로 미국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는 없는 상황이었다. 그래서 현재 미국 시장에서 스타벅스는 사업의 다각화(타 업체와의 제휴) 뿐만 아니라, 점포의 차별화에 주력

  • 기업 사례 분석 및 문제점 도출 대안제시 르노삼성 사례 분석
  • 새로운 사업소는 이달 말부터 시공하여 2012년 6월에 완공될 예정이다.그렉 필립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부사장은 “향후 자동차 산업의 핵심인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며 “넓어진 면적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작업공간의 효율성을 높여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양적 서비스뿐만 아니라 질적 향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3. 리콜 캠페인 서비스현재 르노삼성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현대적인 것으로 재창조하여 경제적인 효과를 창출한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우리의 Target이 20-30대 초반의 젊은이들이므로, 이들에게 커피는 마시는 문화라는 인식과 음식의 과정을 보여준다는 호기심등을 자극하여 맛과 흥미를 자극 하는 계기를 마련해 줄 수 있다. 게다가 디저트를 계속 연구하고, 새로운 것과 접목시키고, 새로운 원료를 찾아내는 것 또한 사회. 문화적으로 중요한 시도가 될 것이다. 또한 이미 카페베네, 투썸플레이스, 탐앤 탐스등

  • 카페베네 중국시장 진출 전략(1)
  • 현재 진출해 있는 상황을 분석하고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난관에 대해서 살펴 본 후 경쟁사들 사이에서 뚜렷한 차별성을 지닌 하나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의 토종 커피 프렌차이즈 카페베네를 위한 전략적 제언을 목적으로 한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지닌다. 먼저 카페베네의 기업 연과 경영 현황 등을 소개한 후, 국내 시장의 성공요인을 분석, 이후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과정을 소개하고 중국 커피시장에 대한 분석과 현재까지 카페베네가 중국 시장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