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런칭(launching) 전략 기획서(strategy pla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8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소비자 트랜드의 변화
2.새로운 브랜드의 필요성
3.시장 환경 분석
4.현재 화장품 시장의 Trend는?
5.Target 연령층
6.Target -고객 이해
7.Target 고객 세부 분석
8.트렌드
9.Target 고객 Story
10.Brand Story-개발배경
11.Vision & Position
12.Brand Charter
13.B.I. Elements
14.피부노화
15.Anti-Aging 4D 솔루션
16.마케팅 전략
17.홈쇼핑 방송 상품 구성 및 Promotion Plan
18.출시기념 Event
본문내용
우리나라는 고령화와 함께 전문직 여성의 비중이 증가하고 결혼연령도 늦어지고 있는 인구통계학적 속성을 지니고 있다. 이에 따라 사회적으로는 점차 중장년 여성들의 경제력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현상이 프리미엄 화장품을 선호하는 중장년 여성들의 소비패턴과 맞물리면서 당분간 국내 화장품산업에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가 차지하는 비중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사회 전반적으로 건강과 젊음, 그리고 행복을 함께 추구하는 웰빙문화의 확산으로 인해 피부노화를 지연시키는 기능성화장품과 자연주의 컨셉의 화장품, 동양적인 한방 화장품 등이 화장품산업의 주요 영역으로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중 략>

제2의 전환기 피부를 맞이한 여성을
위해 탄생된 고품격 화장품
자연약초 성분과 엘지만의 첨단
비타민성분을 함유하여
노화방지(anti-aging)
및 피부 리모델링을
실현하는 허브 힐링 코스메 틱스
(Herb Healing Cosmetics)
◇ 우아한 ◇ 여유로운
◇ 행복한 ◇ 소중한
“자신의 삶을 소중히 여기는,
여유롭고 우아한 여인”
“ 중년에 접어든 성숙기 피부의 Remodeling ”
30대 ~ 40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4D 현상을 개선.방어하여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바꾸어 주는 화장품
Anti-Aging 4D Solution
엘지만의 특허 추출법 적용한 자연 허브성분
엘지만의 특허성분 보스민 C, D
성분전달의 혁신 -나노 테크 적용
자신의 모습을 상실해가고 있는 여성들의
자아 회복에 대한 감성을 공감하며, 나만의
새로운 가치를 되찾기 위한 소중한 파트너
“ 나를 위한 새로운 나만의 가치 ”
이미지 컨셉 전달을 위한 지속적인 지면
캠페인 전개로 감성공감 노출
지속적인 BI color 노출

참고문헌
국내 화장품 장수 브랜드의 마케팅믹스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김용운 저 | 건국대학교 발행, 경영학 전공
국내화장품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현황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한 연구 ,조윤행 저 | 성균관대 경영대학원 발행, 마케팅 전공
國內化粧品 市場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現況 및 마케팅 戰略에 대한 硏究 ,趙允行 저 | 成均館大學校 발행, 경영학 전공
국내 화장품 장수 브랜드의 마케팅믹스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김용운 저 | 건국대 경영대학원 발행, 마케팅 전공
화장품 브랜드 구축에 있어서 성공적 컬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고연진 저 | 이화여대 디자인대학원 발행, 디자인매니지먼트 전공
차별화 전략으로 성공한 화장품 브랜드의 디자인경영 사례분석 ,임헌혁 저 | 경희대학교부설디자인연구원 발행
수입 브랜드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 및 소비자 행동 연구 ,이혜은 저 | 중앙대학교 발행, 향장품학 전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활용할 수 있어 좋네요
  • 115426***
    (2018.04.06 16:41:36)
회원 추천자료
  • 비듬모발방지를 위한 샴푸 리조랄 광고기획서
  • Launch 1개월 유효도달률 45% 이상 획득,Season별 누적유효도달률 75% 이상 획득,연간 누적유효도달률 90% 이상 획득 목표효율적 매체 집행 및 캠페인 초기 광고 집중으로니조랄의 New Image형성Schedule(2Burst)주어진 예산의 효율적인 매체집행을 위하여 Season별 집중운영Media Mix(TV>신문,잡지)New Image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TV중심의 Media MixVehicle(Data Base)ACNielsen, HRC등의 data를 통하여 최적의 Vehicle 선별매체별 집행전략매체집행전략New Image 확보 및

  • [광고경영론] 도루코 face XL 면도기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기획서를 만들어 보자어떤 일을 시작할 때 먼저 계획을 세우고 일을 시작하는 것이 실패할 확률을 줄여주며 방향성 있는 운영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여기에서는 감성 마케팅 형의 블로그 기획서와 전략 마케팅 형의 기획서에 대해 알아봅니다. chapter 3 블로그 꾸미기블로그에 가입하고 기본적으로 생성된 툴을 가지고 운영을 해 나갈 수는 없습니다. 블로그 관리자 모드에 들어가 스킨 등을 변경하여 운영 방향에 맞게 스킨을 적용하고 위젯을 연결

  • [광고전략][광고전략 사례][광고전략 매체]광고전략의 정의, 광고전략의 기본틀, 광고전략의 거래비용, 광고전략의 매체, 광고전략의 인터넷홈페이지, 광고전략의 차량운행, 광고전략의 사례(나이키, NIKE) 분석
  • 전략은 광고에서 사용하는 광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취하는 하나의 기획, 계획 내지는 방법을 의미하는 것으로 유추될 수 있다.한편 크리에이티브와 관련하여 광고전략은 다음의 세 가지 관점에서 주로 적용되어져 왔다고 할 수 있다. 첫째,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는 독특한 메시지 창출, 둘째, 좀더 강력한 브랜드 구축, 셋째, 주의를 끌 수 있는 내용 창조가 그것이다(www.cnnsi.com). 실제로 광고전략은 광고 크리에이티브(creative)의 핵심적 원동력이

  • 광고학(기말) 레포트
  • 전략은 그런 희망사항의 현재형인 것이다특히 표현을 담당하는 제작자들에게는 15초라는 시간과 15단 37cm라는 공간을 무대삼아 연출된 연기를 보여줘야하는 운명이다 작가와 감독 연기자 등 1인 다역을 서슴지 않아야 하는 것이다 그러고 보면 광고는 드라마와 매우 닮았다 안의진 교수는 Stern(1994)의 광고드라마의 개념을 고전적 광고드라마의 개념과 일치하는 것으로 인과적 플롯을 강조하며 드라마적 상황을 반영하는 형식에 한정 한 것으로 소개하

  • [기능성화장품 수입 판매 사업계획서] 기능성화장품 수입 판매사업계획
  • 기능성화장품 수입 판매사업계획 사업 개요거시적 환경 분석STP 전략 4P 전략재무 계획운영 계획 중,장기 PlanRisk 관리주요전략Premium Brand 인지도 구축 및 고가전략 유지전문직 여성과 고소득층을 Target으로 핀셋(Fincette) 마케팅 전략사업내용영국 h사 국내License 게약 후 제품 수입판매직영 Load Shop 및 방문판매 위주 영업, On-Line 병행 사업배경Well Being Trend 확산Self Satisfaction을 위한여성들의 미용투자 증가기능성화장품 사업 성공 확신 기능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