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케이스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6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제가 보장드립니다.
90%가 만족하는 자료 !
목차
목차
1.사업개요
-사업소개
-아이템선정 이유
-사업목표

2.인력 구성 및 운영방식
-공급처 현황

3.시장분석
-온라인쇼핑몰 판매현황
-경쟁사 분석

4.대응전략/판매목표
-마케팅 믹스전략
-사입전략,
-광고전략

5.재무계획
-초기 자본금 내역
-1차년도 예상 손익계산서
-재무상태표

6.사업발전계획
본문내용
사업목표
현재 수 많은 휴대폰케이스 업체들이 많이 있지만 대부분의 업체들 아이템들이
공통점들이 많다. 똑같은 제품들과 똑같은 사진 똑같은 색, 이러한 유사점이 많은
제품들사이로 우리 기업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어 현재
소자본으로 시작하지만 2년 뒤 대형마트에 오프라인으로 매점을 차리는 것!

아이템 선정 이유
현재 우리나라에서 휴대폰의 보급률을 보면 평균적으로 인구 1명당 1대이상의 휴대폰을 보유하고 있으며 2~3대 이상의 휴대폰을 가진 사람들도 많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스마트폰 공급량이 증가하면서 휴대폰케이스 또한 똑같이 시장성이 활발해지고 수요가 계속적으로 증가하는 상황
10대 20대 할 것 없이 모든 연령대가 이를 필요로 하고 현재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음

공급처
D.pop
(www.dpopshop.co.kr)
선정이유
거리상으로 가장 근접하며, 생성된지 얼마 안되었지만 튼튼한 업체이다.
인터넷으로도 주문이 가능하여 매번 주문 시 직접 갈 필요도 없고 한번의 방문으로 제품의 특성을 파악한 뒤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공급 받을 수 있다.


연간 휴대폰 판매 추이
국내 산업 상황
국내 스마트 폰 사용자가 500만에 달하고, 올해(2010년) 말에는 보급률이 최소 60%가 넘을 전망이라는 리서치업체의 보고 결과에 따라 일반 폰을 쓰는 응답자의 80.8%가 추후 스마트 폰으로 휴대폰을 교체할 예정이라고 답해 그 시장규모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국내 산업 상황
그래프와 같이 국내(우리나라)에서 사용잔느 갈 수록 늘어나다가 결국 2000만명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었다. 그러나 스마트폰의 공급이 증가하면서 스마트폰에 과한 액세서리,혹은 케이스 등 휴대폰 악세사리들이 같이 증가하여 휴대폰 관련산업이 더욱 활발해지면서 시장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말 유익한 자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cower9***
    (2015.04.06 22:44:0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자료 수집에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 blackq***
    (2013.10.20 23:31:10)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 정밀모형 스마트폰 케이스
  • 사업 계획서 - 스마트폰 악세서리
  • 사업 개요 - 관련산업 상황・ 현재 스마트폰을 쓰고 있는 사용자는 우리나라에 1500만 인구가 사용・ 향후 몇 년후인 2015년 4000만명 이상이 사용할거라는 통계추측・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에서 휴대폰 케이스 등의 휴대폰 용품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상반기 히트상품에 올랐을 정도로 인기・ 지난해 휴대폰 액세서리 시장이 4% 감소했으나 올해 스마트폰 시장 활성화로 인해 다시 성장세로 전환 될 것으로 전망- 사업의 목적 및 방향 ・ 예전고

  • 사업계획서-스마트폰 악세사리 제조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 전략 1. STP 전략① Segmentation상대적으로 구매력이 강한 20대와 30대의 스마트폰 사용률이 높으며, 20대는 연애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30대 역시 대부분 연애에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② Targeting세분화를 통해 얻은 결과를 토대로 높은 스마트폰 사용률과 제품을 구매하기에 충분한 구매력을 가졌다고 판단되는 ‘20대 싱글 남녀’를 주요 타겟으로 설정한다. 10대 후반의 연령대 역시 구매 욕구를 가지기에 충분하

  • 스마트폰 발광 이어캡 사업계획서
  • 사업 전략 1. STP 전략① Segmentation상대적으로 구매력이 강한 20대와 30대의 스마트폰 사용률이 높으며, 20대는 연애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30대 역시 대부분 연애에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② Targeting세분화를 통해 얻은 결과를 토대로 높은 스마트폰 사용률과 제품을 구매하기에 충분한 구매력을 가졌다고 판단되는 ‘20대 싱글 남녀’를 주요 타겟으로 설정한다. 10대 후반의 연령대 역시 구매 욕구를 가지기에 충분하

  • [창업계획서] 스마트폰(휴대폰) 급속 충전제품 개발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중단3. 마케팅 전략 – 사업목표단기목표서울 휴대폰 대리점 10% 제품공급중기목표서울휴대폰 대리점 50% 제품공급장기목표전국 휴대폰 대리점 50%이상 제품공급4. 사업화 추진 계획4. 사업화 추진 계획사업장 확보 계획자취방 이용인력 확보 계획대표 기술팀 영업팀 총무팀 기획팀 4. 사업화 추진 계획-소요자금 조달계획(단위:원)소요자금조달계획용도내용금액조달방법기초금액추가조달액운전자금통신비400,000자기자금15,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