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코리아 DHL Express Korea 업무배송직(Courier) 최신 BEST 합격 자기소개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1.10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비전과 인재상을 적용해 작성된 것으로 DHL코리아 인사담당자가 좋아하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꼭 합격하실 것으로 믿습니다.^^
목차
1. 자기소개 및 성격의 장단점
2. 지원동기
3. 살아오면서 중요했던 일 (학창시절,직장,아르바이트 경험 위주로 자유롭게 기술)
본문내용
2. 지원동기

DHL을 이용해 물건을 보내거나 받아본 경험이 많은데, 그때마다 느끼게 된 점은 빠르고 정확하게 그리고 친절하게 일을 한다는 사실입니다. 이때 자동차를 좋아하면서도 배송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 졸업 후에는 DHL코리아에서 배송전문가로 성장해야겠다는 계획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차분하고 꼼꼼하며 배려심 많은 제 성격이라면 고객의 물건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그리고 친절하게 배송할 수 있다는 자심감도 있었습니다...................(이하생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르네상스 호텔의 역사와 구조 및 비교 조사분석
  • express check-in and car rental discounts. There are nearly seven million V.I.P. Club members Many Super 8 owners choose to purchase additional franchises time and time again. In fact, 14 franchisee groups own nearly a third of the system, and groups that own three or more Super 8 motels represent 60 percent of the chain. Robert N. Weller, president & chief executive officer Thomas F. McNulty, Jr., vice president of marketing Chip Ohlsson, senior vice president of franchise Sales. An annual system growth average of 101 percent since 1993, when Super

  • [국제종합물류론] DHL의 기업사례 분석
  • Express International: 가장 큰 미국 항공운송 서비스 업체로 2001년에 단자스로 통합되었습니다. DHL KOREA 역사 DHL코리아는 1977년 국내에서 최초로 국제특송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1984년에는 소화물 송배달 서비스를 실시하며, 진정한 국제특송 시장을 개척. 1995에는 동종업계 최초로 ISO 9002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1996년부터는 24시간 발송예약 및 상담 시스템을 운영하고 1997년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개설하는 등 실시간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시스템

  • [인적자원] 노사 협력적 인적자원개발 사례조사
  • 업무와 조직 구성은 현지 국가 및 지역 환경에 따라 독자적으로 관리, 집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나날이 복잡,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하며 서비스 지역 및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간다.2) 기업의 목표DHL 코리아는 2001년부터 일양 Express와 DHL의 조인트 합작으로 만들어진 합작투자법인이며 약 1200명 정도의 종업원이 있으며 아직 상장돼 있지는 않은 상태이다. 최고 일류 기업을 목표로 올해도 매출 10% 성장으로 하고

  • [경영학원론] DHL 경영혁신 사례
  • DHL의 역사에는 ‘최초’라는 수식어가 많다. 이러한 ‘최초’라는 수식어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지속적인 재투자 없이는 불가능한 것으로, DHL의 역동적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또한 DHL은 얼마 전 적십자사의 이라크전 난민구호 물품의 무료 배송에 참여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도 적극 활용하고 있다. ▷ 3. 종업원의 자기계발 및 업무 실적에 따른 적정한 보상 제도를 통해 보다 나은 근무 환경 조성. DHL은 ‘인력이 최대의 자본’이라는 경영

  • [유통정보] DHL 물류시스템의 성공요인
  • DHL의 역사에는 ‘최초’라는 수식어가 많다. 이러한 ‘최초’라는 수식어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지속적인 재투자 없이는 불가능한 것으로, DHL의 역동적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또한 DHL은 얼마 전 적십자사의 이라크전 난민구호 물품의 무료 배송에 참여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도 적극 활용하고 있다. ▷ 3. 종업원의 자기계발 및 업무 실적에 따른 적정한 보상 제도를 통해 보다 나은 근무 환경 조성. DHL은 ‘인력이 최대의 자본’이라는 경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