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리바트가구 브랜드파워 개선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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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조사 배경
- 의사 결정 문제의 발생- 하나
- 의사 결정 문제의 발생- 둘
- 가구시장 추이와 현황
- 조사 목적의 설정
- 조사 설계
- 조사 방법
- 조사비용
본문내용
현재 리바트 가구는 사무가구 부문의 브랜드를
리바트 오피스에서 네오스(NEOCE: NEW +
OFFICE의 합성어)로 교체했으며, 주방가구 부
문은 리바트 키친에서 리첸(RITCHEN: Ritzy
풍요로운,고급의 + Kitchen)으로 바꾸어 장차
패밀리 브랜드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아래 서브 브랜드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가구시장내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그러나 높은 품질과 매출에도 불구하고 경쟁기업에 비하여 낮은
인지도와 고객 만족도를 보이는 것이 현실이다.
이 조사의 목적은 리바트 서브 브랜드가 낮은 인지도와 만족도를 보이
는 원인을 분석하고, 향후 문제점을 개선하는 것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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