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리바트가구 브랜드파워 개선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3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조사 배경
- 의사 결정 문제의 발생- 하나
- 의사 결정 문제의 발생- 둘
- 가구시장 추이와 현황
- 조사 목적의 설정
- 조사 설계
- 조사 방법
- 조사비용
- 본문내용
-
현재 리바트 가구는 사무가구 부문의 브랜드를
리바트 오피스에서 네오스(NEOCE: NEW +
OFFICE의 합성어)로 교체했으며, 주방가구 부
문은 리바트 키친에서 리첸(RITCHEN: Ritzy
풍요로운,고급의 + Kitchen)으로 바꾸어 장차
패밀리 브랜드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아래 서브 브랜드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가구시장내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그러나 높은 품질과 매출에도 불구하고 경쟁기업에 비하여 낮은
인지도와 고객 만족도를 보이는 것이 현실이다.
이 조사의 목적은 리바트 서브 브랜드가 낮은 인지도와 만족도를 보이
는 원인을 분석하고, 향후 문제점을 개선하는 것에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