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808성공요인]여명808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2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여명808성공요인]여명808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여명808의 높은 인기


Ⅱ. 프로축구 후원


Ⅲ. 다양한 효능


Ⅳ. 해외시장 진출


Ⅴ. 혁신기업 그래미의 상품
본문내용
Ⅰ. 여명808의 높은 인기

여명808(사진)은 808번의 거듭된 실험 끝에 탄생한 발명품이다.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6년 연속 숙취해소음료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여명808은 숙취해소음료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고객들의 지속적인 구매로 인하여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우수한 효능을 바탕으로 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술에 대한 소비가 증가하게 되면서 숙취해소음료에 대한 수요도 높게 형성되었다. 과음을 하게 되면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큰 불편을 야기시키기 때문에 숙취해소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1802471
<한국경제>
http://news.donga.com/3/all/20130416/54451639/2
<동아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1719921
<한국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40208151779752&nvr=Y
<아시아경제>
http://articl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0489523&cloc=olink|article|default
<중앙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2867361
<한국경제>
http://business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1/18/2013011801454.html
<조선일보>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21227025322&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211/h2012112921031321500.htm
<한국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5995689
<연합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동차산업,자동차산업분석,현대자동차재무분석,기아자동차재무분석,현대기아자동차,자동차시장현황,재무분석사례
  • 분석에서는 비율분석과 추세분석을 혼합하여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를 비교 및 평가하고자 한다. 크게 수익성, 활동성, 유동성, 위험성(레버리지), 성장률으로 항목을 나누어 평가하기로 한다. 분석에 사용된 자료는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fss.or.kr)에 올라와 있는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의 2008년, 2009년, 2010년의 재무제표, 그리고 가장 최근의 재무제표인 2011년 1분기의 재무제표이다. 분석에 사용되는 항목들에 대한 정의 및 설명에 대해서

  • [마케팅](주)팬택앤큐리텔 마케팅분석
  • 전략의 일환이라고 할 수 있다.(3). 디자인 경영 전략삼성 애니콜의 우수성은 ‘뛰어난 디자인’에 있따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른 해외 업체들이 바형, 슬라이드형, 폴더형 단말기에 집중할 때 삼성은 다양한 실험적 시도를 통해 늘 새롭고 신선한 디자인으로 부가가치를 창출시켰다. 300여명의 디자이너가 있는 ‘삼성 디자인 경영센터’에는 연간 100여개의 새로운 휴대전화 모델이 개발되고 있다. 삼성 애니콜의 디자인 경영 목표는 고객을 단번에

  • [시장조사론] Pascucci(파스쿠시) 신촌점의 마케팅전략을 위한 시장조사분석
  • 명)을 통한 본 설문을 실시정 량 조 사자료 수집 방법조사대상조사방법 / 내용``Market Research NO.1* / 61정성조사 – Focus Group Interview정량조사의 예비단계로서 FGI를 통해 기조차료를 수집하기로 하였다일시 / 장소 : 5월 24일 18:00, 학교 빈 강의실개 요연세대학교 재학중인 학생 6명 (20~25세)대 상232221202221나 이생활과학계열여6심리학과경영학과경영학과공학계열상경계열학 과여여여남남성 병41532No결 과약 1시간 가량 자유롭게

  • [마케팅조사, 마케팅관리, 마케팅전략] 디즈니랜드의 국내진출을 위한 소비자분석 보고서
  • 전략제안② 가격전략제안가격침투전략이 필요장기적인 가격은 4만원 선으로 판단됨그러나 경쟁을 위해 초기에 3만원 대로 침투상품이나 체험 별로 분리된 과금 체계의 도입(다양한 형태의 티켓이 국내에서는 더 선호됨)Ticket PricingPositioning에서 살펴봤듯이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음에도 가격적 부담이 큰 장애로 작용할 것으로 판단됨컨조인트에서도 가격이 중요한 요인인 것으로 나타남또한 비슷한 이미지로 경쟁하는 강력한 경쟁자가 존재

  • [마케팅조사론] 커피 전문점에 대한 SERVQUAL scale 개발과 이용자 만족도 요인 차이
  • 자료조사를 통한 연구방법론 및 모형 참고(참고논문)- 인터뷰를 통한 측정변수 및 요인에 관한 자료 수집- FGI를 통한 측정변수 및 요인에 관한 자료 수집(조원)- 설문조사와 분석을 통한 가설, 요인 타당도 검증(n=80 이상, 남, 여 각 40인 이상)분석을 바탕으로 타당성 있는 측정도구를 제시하고,커피전문점의 이용자 만족 증가를 위한 전략 제시연구 기획1. 자주 이용하시는 커피 전문점의 이름을 밑의 네모 안에 자필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