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밀리레스토랑(매니저/매장관리직)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매장관리직 자소서/빕스 애슐리 베니건스 공통지원 자기소개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24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작성-tip ]◆

● 인사담당자의 시야에 무게중심
● 기존 합격예문 분석선행
● 레스토랑매니저 지원자에게 적합한 효율적인 업무 수행력과 서비스마인드 강조.
목차
[ 패밀리레스토랑 매장관리직 입사지원서 합격예문 ]

1. 성장과정

2. 성격의 장단점

3. 학교생활 및 특기사항

4. 지원동기 및 향후계획
본문내용
작은 습관 하나도 삶의 방향을 결정할 수 있다는 부모님의 가르침을 통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배우며 자랐습니다. 스케쥴러에 월, 주, 일 단위로 나눈 계획표를 만들어서 우선순위에 맞게 계획하고 준비하는 여유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고객서비스의 기본은 어떤 훌륭한 시스템과 이론보다도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작은 미소와 몸짓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생활수준이 높아질수록 문화적, 정신적 측면을 중시하고 시간 및 서비스 가치를 중시하므로 고객의 마음을 먼저 이해하고 배려하는 서비스... ( 이하생략 )

[ 레스토랑매니저 입사지원서 본문 中 발췌예문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글을 많이 봐서 좋았습니다. 저에 맞게 어느정도 수정을 하니 그럴듯하게 만들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 miracle7***
    (2015.10.02 15:48:24)
회원 추천자료
  •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 패밀리 레스토랑 종업원 중 일정인원을 외국인을 배치하여 외국인 손님에게 편리하도록 배려. 어린이 메뉴 보유 (5) 토니로저스 Rib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차별화되어 있음 (6) 마스쉐 맛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이란 컨셉으로 고객에게 경험을 선사.세계 각국의 음식을 자기방식대로 쇼핑하는 느낌을 줌(유럽의 재래시장을 연상). 각 매장과 매장 내 구역마다 색다른 인테리어 2) 마케팅 전략베니건스의 모든 기준은 바로 고객의 눈에 맞춰져 있

  •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 패밀리 레스토랑 종업원 중 일정인원을 외국인을 배치하여 외국인 손님에게 편리하도록 배려. 어린이 메뉴 보유 (5) 토니로저스 Rib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차별화되어 있음 (6) 마스쉐 맛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이란 컨셉으로 고객에게 경험을 선사.세계 각국의 음식을 자기방식대로 쇼핑하는 느낌을 줌(유럽의 재래시장을 연상). 각 매장과 매장 내 구역마다 색다른 인테리어 2) 마케팅 전략베니건스의 모든 기준은 바로 고객의 눈에 맞춰져 있

  • [서비스경영] 페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사례
  •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서 나타난 결과이다.이 조사는 지난 7~8월 전국 5대 광역시에서 조사시점 기준 6개월 이내에 같은 패밀리레스토랑을 2회 이상 방문해 본인이 직접 식대를 지불한 경험이 있는 16세 이상 50세 미만 고객 278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조사 결과 72점을 얻은 빕스가 1위를 차지했으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가 각각 70점으로 공동 2위, 69점을 얻은 T.G.I프라이데이스가 뒤를 이었다. 패밀리레스토랑의 산업 전체 평균 만족도는 70

  • VIPS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경영전략분석과 빕스 향후전략 제안
  • 확대로 인한 샐러드바 회전률 확대→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여 재방문을 높이기 위함. 평일 위주로 스페셜 메뉴를 만들어 평일 고객 확대1. VIPS 빕스 기업소개 2. VIPS 빕스 기업분석 빕스 SWOT 분석5Force Model3.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분석아웃백과 애슐리3대 패밀리 레스토랑 비교4. VIPS 빕스 전략분석 성공요인고객맞춤 서비스5. VIPS 빕스 향후 경쟁전략 매장 리뉴얼딜라이트 매장 확대지역 특산물 활용 전략테마 셀러드 바2622

  • [경영학] 동종경쟁기업 비교, 분석-빕스와 아웃백
  • 패밀리 레스토랑 인지도 조사 결과(좌)에 따르면 아웃백과 빕스가 근소한 차이로 1,2위를 차지한다. 또한 지난해까지 인지도가 미미했던 애슐리가 최근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며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문가들은 향후 2-3년 간 아웃백, 빕스, 애슐리가 외식업체의 빅3 브랜드를 형성할 것으로 보고 있다.3. 빕스와 아웃백 선정 이유같은 해(1997년) 사업에 진출한 이래 2011년 11월 현재 아웃백은 103개, 빕스는 77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공격적 점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