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골프채 렌탈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제주도를 찾는 중국,일본,미국 관광객 급증. 지속적 관관객 증가 예상. 렌탈 비즈니스 활성화.
목차
1. 사업 개요
2. 환경 분석
3. 산업 및 시장 환경 분석
4. 현재 운영중 골프장 지역별 분포
5. 내장객현황
6. 소비자 분석
7. 경쟁사 분석
8. 자사 분석
9. STP 전략
10. 4P 전략
11. 유통 (Place) 전략
12. 촉진 (Promotion) 전략
13. 렌탈
14. 종합랜탈사업으로도 발전가능
15. 골프 클럽
16. 골프클럽의 구성
17. 재무 계획
18. 자금 조달 계획
19. 경제성 분석
20. 조직도
21. 단계별 사업 추진 일정
본문내용
매년 약 10%씩 골프장 내장객 및 골프장 건설 증가에 따른 시장 성장 잠재력이 큼
제주도는 국내 관광지 중 관광, 회의와 연계한 골프산업 최적지로 내.외국인 관광객이 매년 10%씩 증가
관광 또는 회의 연계 여행 시 골프채 대여 선호
공급자 시장에서 -> 수요자 시장으로 전환이 요구
주 수익분야가 아님으로 인해 수익 창출을 위한 마케팅이 미흡
골프채의 유지 보수 미흡 및 신 모델 미 보유로 고객 맞춤 서비스 한계
자 사
예약에서부터 반납까지 고객 중심의 편의성과 고품질 서비스 제공
세분화된 상품 제공 (드라이버, 아인언, 퍼트별)

<중 략>

고객 선호 브랜드 구성
세분화된 상품 제공 (드라이버, 아이언, 퍼트별)
고객의 New Trend에 맞추기 위해 매년 새로운 모델 도입 및 구형 모델 교체
전문가에 의한 유지 보수로 최적의 품질 상태 유지
PRODUCT 공급 방안

* 대여료 활인 : 1일 추가 시 외산 골프채 20%원, 국산 골프채 15% 활인* 페어웨이 우드 및 Approach Wedge Club은 선택 가능
기존 경쟁자들의 Full Set 정액 대여 서비스와 차별화를 위해 고객의 스타일에 맞는 세분화된 가격을 제시 함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가치를 충족

2) 대여 과정 반납 과정
STEP1
On-line 및 전화 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골프채 (Driver, Iron, Putter) 선택,

<중 략>

각 클럽은 공을 치기 위한 HEAD와 채를 이루는
SHAFT, 손잡이인 GRIP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 헤드 : 클럽의 머리부분으로 앞부분에 볼이 닿는다.
- 샤프트 : 클럽의 자루,스틸 또는 그라파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 그립 : 클럽을 잡기 위하여 손이 놓이는 손잡이 부분
헤드의 타구면을 CLUB FACE라고 하며,그중에도
중앙의 부분을 SWEET SPOT이라 한다.
- LOFT : 타구면과 샤프트간의 각도를 LOFT라 한다.
- SOLE : 클럽의 바닥을 소울이라 한다.

참고문헌
제주도 골프장의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이진희 저 | 韓國觀光學會 발행
제주도가 풀어야할 '골프 국제 관광지' 숙제 이종현 저 | GMI 미디어 발행
제주도 스포츠관광 환경 분석을 통한 골프관광 활성화 방안에 관한 홍희선 저 | GMI골프그룹 발행
골프산업이 제주도 지역 경제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강경훈 저 | 한국체육대 사회체육대학원 발행, 생활체육학 전공
렌탈IT산업에서 인증제도 김신표 저 | 한국정보처리학회 발행
렌탈용품, 제조회사에 따라 직접 구입하는 것이 저렴 한국소비생활연구원 저 |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발행
렌탈,필요한 물건 값싸게 빌려쓴다;첨단기기 렌탈서비스편 하현주 저 | 정보시대 발행
생활용품 렌탈서비스 이용상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박승준 기획·조사 저 | 한국소비자보호원 발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식품유통관리] 편의점 사업계획서
  • 사업 부문중의 하나인 GS25는 GS와 24시간 서비스에 1시간 서비스를 더한다는 고객정신과 행운의 숫자 7 (2+5)을 구성하는 뜻을 담은 것으로 1990년 12월 최초의 국산 편의점인 (구)LG25를 오픈한 이후에 서울을 비롯한 영남, 전북, 제주 등 우리나라 전역에 약 2000여개의 점포를 오픈 했다. 지난 2005년 GS가 LG와 분리 되면서 상호가 바뀐 것은 자칫 인지도에 큰 타격을 입을 수도 있는 상황이었지만 연착륙하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 청년실업과 창업
  • 사업경영에 있어서 체결한 계약에 따라 제약을 받게 되는 창업형태로 독립창업에 비해 적은 자본으로 평균적인 창업에 필요한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지만 그 자율성에 제약을 받는다는 것에서 일장일단이 있다고 할 수 있겠다.2. 유망창업아이템(1) 창업아이템 전망 조사이 자료는 2003년에 소상공인지원센터 상담사들과 창업컨설턴트 등 창업전문가 11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로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사회에 따라 유망창업아이템도 변화한다

  • [귀족마케팅] 귀족마케팅 전략
  • 계획서를 매월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며 전문 세무 법률 상담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기념일 서비스와 지점별 행사, 음악회 티켓 공동구입 배포, 주거래 고객 소식지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3) 하나은행하나은행은 평잔 1억원 이상의 고객을 프라이빗 뱅킹 고객 기준으로 삼고 있다. 프라이빗뱅커는 프라입시 뱅킹 영업을 전담하며 프라이빗 뱅킹 센터와 프라이빗 뱅킹 지점은 프라이빗 뱅킹 영업 위주로 역량을 활

  • [관광사업론] 카지노사업
  • 사업자들이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하여 마케팅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였다. 세계적 전시장 운영, 크고 작은 이벤트 개최 각 호텔이나 리조트마다 테마를 이룬 엔터테인먼트화 쇼핑에서부터 먹거리 놀거리 레저 스포츠까지 인간이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상업적 수단으로 개발하였다.④ 인디언 보호구역 등 각 지역에 카지노 시설이 확산 설치됨으로서 일반인들의 접근이 매우 용이해졌다.ㄴ. 유럽카지노의 발상지인 유럽에는 미국 다음으로

  • 진에어 마케팅,경영사례연구(진에어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전략수립+진에어 향후방향제안)
  • 계획서를 제출하는 팀들은 각자의 SNS에 진에어 페이지를 좋아요 누르게하고, #진에어해쉬태그를 첨부하게 하여 참여율을 높이고, 인지도를 넓혀갈 수 있을 것이다.(2) Price 전략수립가격을 너무 낮게 책정하면 고객들이 되려 신뢰를 잃을 수 있으므로 저가항공 선에서 적정한 가격을 책정한다.대신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주위 요소(고객의 일정변경,취소 등의 문제)를 관리 잘하도록 해야 한다.그리고 프로모션에서 투자대비 효율을 크게 만들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