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패션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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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데무 DEMOO
1) 브랜드 개요
2) 컨셉 및 타겟
3) 테마
4)상품 구성
5) 마케팅 전략
6)브랜드 Positioning
7)브랜드 Image
꼼빠니아 COMPAGNA
1)나산의 history
2) 꼼빠니아
3)정보원
4)브랜드이미지
FILA
1) 브랜드 개요
2) HISTORY
3) 컨셉 및 타겟
4) 테마
5) 상품 구성
6) 마케팅 전략
7) 정보원의 활용
8) 의류 사이즈 호칭 및 치수
9) 브랜드 이미지
Must-be
1)브랜드개요
2)컨셉 및 타켓
3)테마
4)가격대
5)정보원
6)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비교표
◈결론
- 본문내용
-
데무 DEMOO
1) 브랜드 개요
·전개 형태: 디자이너브랜드
·런칭 시기: 1988년 명동에 "데무 압구정점"을 최초로 개점.
·유 통 망 :백화점-25 전문점-7 대리점-2 신업태-10 직영점-1
◈History·디자이너 캐릭터 브랜드 DEMOO는 88년 압구정점 OPEN.
·90년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열면서 "보우 무역"과 합쳤고 (주)데무로 상호를 변경.
·1996년 PRET-A-PORTER PARIS를 시작으로 해외 진출을 시작한 PARKCHOONMOO 는 한층 강조된 디자이너 캐릭터 라인으로 대중성과 상업성보다는 디자이너의 감성을 강 조한 매니아들을 위한 옷으로 제안.
·최근 영 캐주얼 시장의 획일화, 어덜트화로 염증을 느낀 소비자들이 새로운 차별화된 감 성의 캐주얼 웨어를 요구함에따라 새로운 감도로 신세대 소비층에 어필할 수 있는 SPORTY 한 감성과 진보된 개념의 YOUNG CHARACTER CASUAL MOO+를 02`F/W 부터 선보였다.
자료평가
- 각 브랜드마다의 장,단점이 잘나와서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 kdi1***
(2006.04.22 15:1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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