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관리론] 스쿨푸드(School Food)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Ⅱ. 본론
1. 일반 분식과의 차별화
2. 전체메뉴&인기메뉴
3. 마케팅
4. 경쟁사 School store
5. 대구 지점
6. 고객 설문조사

Ⅲ. 결론
1. SWOT분석(현대백화점점)
2. 스쿨푸드 전반적인 개선점
본문내용
<인기 메뉴>
1.치즈 길떡

길거리표 떡볶이에
임실 모짜렐라 치즈를 얹은 떡볶이!

치즈로 매운 맛을 중화시켜주고
고소한 치즈의 풍미로
더욱 감칠맛을 낸다.

2. 스페셜마리2
오징어먹물마리, 날치알마리, 스팸마리
3가지가 한 줄씩 제공되는
콤비네이션 마리 셋트!

-오징어먹물 :스페인산 고급먹물+오징어 몸통
-날치알: 깨밥+날치알+무순
-스팸: 스팸볶음+특별소스


5. 대구지점
<이시아폴리스 점>

◈ 위치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 롯데아울렛 303호

◈ 특징
대구 최초의 스쿨푸드
쇼핑센터&CGV영향

<동성로점>
◈위치
중구 봉산동 23-23

◈ 특징
시내 안쪽 위치 하여 20대비율 높음
친구/연인고객 대부분
대구 지점 중 유일하게 복층 형식
- 유동인구 활발, 안정적인 매출 예상


<현대백화점점>
◈위치
중구 계산동 2가 200 현대백화점 지하2층

◈ 특징
특수상권에 위치
백화점고객&CGV고객
주변 대규모 회사 영향으로 테이크아웃 비율 높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면접상식]면접상식용어풀이(경제,행정,상식관련용어정리200pageㄱ~ㅎ,a~z)
  • 분석평가하고 그에 대한 대책을 수립해 이행하게 하는 것을 말한다. 69년 미국이 국가환경정책법을 제정해 이 제도를 세계에서 처음 시행하였다. 우리나라는 77년 환경정책기본법을 제정해 이 제도를 도입하여 시행해 오다가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으로 증대되면서 92년에 별도 법령인 환경영향평가법을 제정했다. 그동안 우리나라에서 시행됐던 환경영향평가는 사업 시행 전에 하는 일종의 요식절차로 사실상 환경파괴에 대한 면죄부로 인식되어

  • 인도의 투자환경분석
  • 분석되고 있다. 동 프로그램은 미국 ABC 방송의 Who wants to be a Millionaire 프로그램에서 모티브를 얻은 것으로 동 프로그램에 대한 폭발적 인기로 동 프로그램 전후의 여 타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률도 동반상승하는 효과를 가져다주고 있다. 이에 따라 종전ZEE TV, Sony Entertainment Television (SET) 등 여타 채널에 비 해 뒤지던 Star Plus 채널의 시청률은 동 프로그램이 시작된 2000. 7. 2일 이후 부 동의 1위 자리를 구축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고, 이러한 현상은 당분간

  • [교양] 직업과 선택-21세기 유망직업
  • 분석 등을 배우며 고학년에서는 인간관계론, 정보관리론, 국제통상, 비서회계, 영어문서작성론, 고급비서 실무론 등을 학습하게 된다. 한편 실업계고등학교의 경우 한 학년에 1∼2개의 반을 비서학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국가기술 3급 비서자격자의 육성을 위한 기본적인 비서 교육이 3년 동안 이루어진다. 그러나 비서자격증이 활성화되지 않은 관계로 자격증 취득률은 매우 저조하며 대신 학생들은 워드프로세싱 자격증이나 어학에 더 많은 시간을 할

  • 생각하는 경영에 비전있는 기업
  • 분석 등을 배우며 고학년에서는 인간관계론, 정보관리론, 국제통상, 비서회계, 영어문서작성론, 고급비서 실무론 등을 학습하게 된다. 한편 실업계고등학교의 경우 한 학년에 1∼2개의 반을 비서학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국가기술 3급 비서자격자의 육성을 위한 기본적인 비서 교육이 3년 동안 이루어진다. 그러나 비서자격증이 활성화되지 않은 관계로 자격증 취득률은 매우 저조하며 대신 학생들은 워드프로세싱 자격증이나 어학에 더 많은 시간을 할

  • SCHOOL FOOD 스쿨푸드 성공사례분석과 스쿨푸드 마케팅 4P전략과 PPL전략분석및 나의견해
  • SCHOOL FOOD성공전략분석< 목차 >1. 스쿨푸드 SCHOOL FOOD 브랜드소개가. BRAND STORY나. BRAND CONCEPT다 .BRAND SLOGAN2. 스쿨푸드의 스토리-전직 댄스가수에서 생계 위해 ‘외식업’ 입문-스쿨푸드, 가로수의 맛집 명소로 자리잡다-롤 김밥 마리신비한 국수 등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중국일본미국시장 진출 한식세계화에도 일조3.스쿨푸드 SCHOOL FOOD 성공요인 (마케팅 4P전략)1) PRICE2) PRODUCT 3) PROMOTION4) PLACE4. 스쿨푸드 PPL 전략1. 스쿨푸드 SCHOOL FOOD 브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