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롯데마트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4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외부환경 분석 – 거시환경분석 / 경쟁사분석
3. 내부역량 분석
4. SWOT 분석
5. STP 전략
6. 4P 전략
7. 문제점 및 발전방향
8. 결론
- 본문내용
-
1998.04 강변 1호점 개점
2007.12 중국 Makro 8개점 인수
2008.11 인도네시아 Makro 11개점 인수
2008.12 베트남 1호점 남사이공점
2010.10 (구)GS마트 14개점 롯데마트로 상호변경하여 영업개시
2012.09 중국 룽왕치아오점 오픈 (중국 100호점)
1) 브랜드파워
2) 인력의 질이 높음
3) 점포 표준화
4) 교통의 요지
5) 윤리경영
1)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마인드
2) 가격전략
3) 선진 유통 노하우 도입
4) One Stop Life Services 실시
5) 타 유통업체와 다른 매장 차별화
6) 온라인 쇼핑몰 역량 강화
7) 사회공헌
후발주자로서 업계 1위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고객 맞춤 이라는 차별화 전략 필요
빅마켓, 토이저러스, 디지털파크, PB제품 등 롯데마트의 강점을 강화시켜
쇼핑도 하나의 여가의 개념으로 탈바꿈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감동 실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조직과 인적자원관리의 운영전략
- 이마트의 국내에서의 성공과 중국시장 진출 실패
- [서비스마케팅] 커핀 그루나루 마케팅
- 지적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에 대해 설명하고 교수방법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경영전략 사례연구] 이마트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