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cesco 세스코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2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세스코 소개
7P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SERVQUAL
결 론
본문내용
CESCO 소개
1976. 12. 1 창 업
‘인간과 환경 그리고 깨끗한 내일은 위해 실천하는 기업, 주식회사 세스코가 있습니다’
1988. 5. 10 88서울 올림픽 주요경기시설 방역작업 실시
1993. 4. 7 국민훈장 목력장 수상
1999년 11월 ISO 9002 인증 획득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 전문회사
- 인도네시아 현지법인 설립
- 중국현지법인 설립
자동분무시스템/실서제/살충제 등 해충방제 관련 수십종의 특허 보유

CESCO – 7P 분석
일반방제 서비스
- 주거지역 : 아파트 단지 방제 서비스
아파트 개별세대 방제 서비스
단독세대 방제 서비스
- 공공건물 : 대형산업체 방제 서비스
소규모 음식점 및 마켓방제 서비스

첨단 무인 방제 서비스
- ACS방제 시스템
- INSECT INN

농사산물 방충해 방제
- 훈증처리
- 각종 살서, 살균, 살충제 및 장비 제조
- 의약부외품 제조
- 환불보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짱나요!!! 이런걸로 1700원 받나??? 속상한데... ~~~ ㅡㅡ;; 절대 받지마삼!!!
    제대로 올리삼!!! 속상하게... 정말 정말...
  • mortalf***
    (2005.11.29 18:31:58)
회원 추천자료
  • 세스코 CESCO 해외진출(필리핀)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세스코 필리핀 현지화전략과 시사점
  • 세스코의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필리핀 - 서론세스코1.1.1 세스코 기업소개그림 1세스코는 “깨끗한 환경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이다. 생활환경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세균에 대하여 토털위생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환경 위생전문기업인 것이다. 세스코의 vision그림 2 세스코의 vision세스코의 비전은 Smile with CESCO이며 크게 4가지 미션이 있다. 첫

  • [국제재무관리] 한국야쿠르트와 세스코의 중국진출 사례
  • 및 사업성과4.성공요인1.초창기부터 중국인 소비자를 공략 (소비대상 명확화)2.무엇보다 품질 우수성으로 승부3.독특한 제품 홍보 마케팅5.시사점한국 서비스업의 위상을 드높인 세스코 1.기업개황2.시장환경3.진출과정 및 사업성과 4.성공요인1. 철저한 사전 시장 조사 및 진출 준비2. 적절한 진출시기 선택 3.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아이템4. 확고한 의지 및 지속적인 관리5.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투자전략 구축5.시사점

  • CESCO의 성공사례
  • 세스코 멤버스 존세스코의 해충방제서비스를 받고 있어서 해충이 없는 깨끗한 곳이란 뜻업소나 매장 등의 시설에서 이 세스코 멤버스 존 마크를 보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이미지를 심어줌1:1 맞춤 위생프로그램 제공8. 마케팅 전략토털위생전문가,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의 정확한 환경진단으로 1:1 맞춤 위생 프로그램 제공 **방역 효과CESCO바퀴 잡는사람들로취 버스터CESCO는 타 기업의 비하여안정성에 관한 경쟁적 우위를 가지고

  • [인터넷마케팅]세스코 사이트 분석
  • 서비스 리포트 제공클레임 처리 및 무료 추가 서비스환불 보증가격 : 6만원정도 (4개월 후부터 3만원정도)4.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세스코 게시판은 유머가 아니라 경영철학을 담고 있다 - 게시판을 통한 고객 사랑, 고객만족 마케팅 (이유 : 세스코는 홍보팀이나 마케팅팀을 보유하고 있지 않음)게시판은 이익증대에 큰 영향을 주진 않았지만 기업의 이미지에 많은 영향을 주는 효과를 발생이런 획기적인 마케팅 전략은 고객 하나 하나의 의견을

  • 세스코 성공요인분석
  • 세스코 성공요인분석목차서 론본 론결 론1. 기업소개2. 연혁3. 매출현황Ⅰ. 마케팅전략분석Ⅱ. 성공요인분석1. SWOT 2. STP 3. 4P1. 리더십2. 전문적인 회사3. 인적자원관리4. 고객만족5. 브랜드이미지세스코의 향후 전략제시CESCO아시아 최대 규모의방제 전문회사국내 유일의 해충방제연구소 운영자체 전문 교육시스템 구축방역 약제직접 생산 공급전문가가 운영하는 회사방제 서비스 전달시스템 표준화전국 통합 해충 방제 전문 전산 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