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기업 분석] 토요타의 마케팅의 특징, 토요타의 경영전략, 도요타(TOYOTA) 글로벌기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0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여러 학우가 함께 노력하여 만든 자료입니다-
-미리보기와 목차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좋은 레포트 작성하세요-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차
TOYOTA 글로벌기업전략


1. 도요타 회사 소개
2. 도요타의 마케팅전략
3. 도요타의 경영전략
4. 도요타의 생산관리
5. 도요타의 인사관리
6. 최근 도요타 리콜사례
본문내용
TOYOTA 글로벌기업전략




TOYOTA 회사소개

Driving
smile for tomorrow
Nature
people




TOYOTA 마케팅전략

 ≪ 그 림 ≫

[이상기후현상의 증가로 친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커짐]
             ⇓
[도요타가 친환경 자동차의 개발에 자사의 역량을 집중함]
             ⇓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고객들이 도요타의 제품을 구입하도록 함]




TOYOTA 마케팅전략

[최근 리콜사태로 인하여 회사의 이미지가 추락하고 판매량이 급감]
             ⇓
   [위기를 극복하기 위하여 가격인하정책]
             ⇓
[품에 대한 가격을 인하함으로서 제품의 판매량을 증가시키려는 전략]

 ≪ 그 림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OYOTA 도요타 성공요인과 도요타 마케팅,경영,생산,글로벌전략 분석과 도요타 향후시사점연구 PPT
  • TOYOTA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도요타 TOYOTA 성공요인3. 도요타 TOYOTA 경영특징4. 도요타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도요타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도요타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도요타의 생산관리전략(1) SCM 전략(2) JIT(Just In Time) 생산방식(3) TPS(Toyota Production System) 전략8. 도요타 미국진출 글로벌전략9. 결론

  • [마케팅전략] 렉서스(Lexus)의 마케팅 분석
  • 도요타 경영전략(WWW.TOYOTA.CO.KR)토요타자동차는 빚을 한푼도 안 쓴다는 “무차입경영” 과 “2조엔 여유자금” 철학을 가지고 있다. 자금 부족 사태에 대비, 항상 2조엔 규모의 현금, 유가증권을 보유한다는 불문율을 지킨다. 토요타자동차의 경영철학은 일본적 경영에 충실하려하며, 창업자인 토요타 가문을 중심으로 동족적 체질도 강하다. 그러나 이렇듯 글로벌 경영의 세계적 추세에서 한걸음 비껴나 있음에도 토요타자동차는 다른 어느 기업보다도

  • [경영학,경영학원론] 도요다렉서스의성공요인분석
  • 목차Ⅰ.서론Ⅱ.본론1.도요타 기업개요1) 기업소개2) 도요타의 역사3) 도요타의 경영우위 전략2.LEXUS의 개요1) LEXUS 소개2) LEXUS의 탄생3) LEXUS의 연혁3.자동차 시장 환경 분석3-1.거시 환경 분석1) 경제적 환경 분석2) 사회 문화적 환경 분석3) 산업 환경 분석3-2.미국 자동차 시장 환경 분석1) 미국내 도요타의 기업 환경2) 미국 시장 환경3) 경쟁 환경 분석4) 신차진출 환경 분석5) 소비자 환경 분석6) 고급차 시장 환경 분석4.도요타 내부환경 분석4-

  • [인사관리] 오쿠다 히로시와 도요타 자동차
  • 도요타는 한결같이 안정 성장을 지속해왔다. 1) 도요타 기업개요① 기업소개2001년 1월 렉서스 모델을 필두로 우리나라 시장에 진출한 도요타는 일본 1위, 세계 2위의 자동차 메이커로서 내적으로는 위기의식 및 낭비제거 경영과 대외적으로는 자동차 박물관 및 교통안전 교육 등 자동차와 관련한 다양한 공익 문화사업 전개를 통한 이미지 차별화 전략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한국전쟁을 계기로 세계 시장에서 성공할 밑거름을 쌓은 도요타는 어려움

  • 도요타 렉서스 마케팅전략
  • 도요타 기업개요1-1.도요타 소개1-2.회사개요1-3.회사연혁2.렉서스의 탄생2-1.렉서스의 연혁2-2.렉서스의 탄생배경3.렉서스의 한국 시장 진출 동기4.외부환경분석4-1.국내 자동차 산업현황4-2.국내 수입차 시장현황4-3.경쟁사 분석4-4.고객 분석4-5.환경 분석5.내부환경분석5-1.조직구조분석5-2.렉서스의 핵심 역량5-3.성과분석5-4.SWOT5-5.STP6.마케팅 믹스(4PS)-4PS7.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 Ⅲ.결론 및 향후 전략참고자료 및 문헌Ⅰ.서론1.기업선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