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기업 분석] 토요타의 마케팅의 특징, 토요타의 경영전략, 도요타(TOYOTA) 글로벌기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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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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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YOTA 글로벌기업전략
1. 도요타 회사 소개
2. 도요타의 마케팅전략
3. 도요타의 경영전략
4. 도요타의 생산관리
5. 도요타의 인사관리
6. 최근 도요타 리콜사례
- 본문내용
-
TOYOTA 글로벌기업전략
TOYOTA 회사소개
Driving
smile for tomorrow
Nature
people
TOYOTA 마케팅전략
≪ 그 림 ≫
[이상기후현상의 증가로 친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커짐]
⇓
[도요타가 친환경 자동차의 개발에 자사의 역량을 집중함]
⇓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고객들이 도요타의 제품을 구입하도록 함]
TOYOTA 마케팅전략
[최근 리콜사태로 인하여 회사의 이미지가 추락하고 판매량이 급감]
⇓
[위기를 극복하기 위하여 가격인하정책]
⇓
[품에 대한 가격을 인하함으로서 제품의 판매량을 증가시키려는 전략]
≪ 그 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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