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기업분석]본죽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0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아이에프기업분석]본죽성공요인분석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한식프랜차이즈의 성공


Ⅱ. 기본에 충실한 경영


Ⅲ. 가맹점 교육관리 철저


Ⅳ. 고객만족경영 실시


Ⅴ. 사회공헌 활동
본문내용
Ⅰ. 한식프랜차이즈의 성공

‘본죽’ 운영업체인 본아이에프는 ‘2010년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대통령 상을 받았다. 2002년 국내 최초로 죽 전문점을 선보여 죽에 대한 인식을 환자식에서 웰빙 영양식으로 전환시킨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프랜차이즈 사업 중에 성공을 거둔 업체들 꼽으라면 당연 본아이에프를 말할 수 있다. 본죽을 통해서 시장에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며 지속적인 매출향상을 통해서 이익을 창출하였다.
본죽은 상품이 시장에 나올 때만 하더라도 다른 프랜차이즈 업체와는 현격한 차별화를 이루었다. 죽이라는 음식에 상품화시키는 경우가 적었기 때문에 차별성이 부각된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0703981
<한국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222657
<매일경제>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3032212368064488
<머니워크>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08084
<이투데이>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3/24/2013032401190.html
<조선비즈>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3180100125210010142&servicedate=20130318
<스포츠조선>
http://www.acrofan.com/ko-kr/life/news/20130318/00000004
<아크로팬>
http://isplus.liv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0970403&cloc
<일간스포츠>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30318000152
<아주경제>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76580
<천지일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본죽 마케팅성공사례(4P,STP,SWOT분석)
  • 본죽은 오픈 이벤트를 하지 않는다. 고객이 먹다 남긴 반찬 재활용은 ‘금기 중의 금기’ 재료와 맛의 원칙을 지키는 것도 중요6. 본죽의 성공요인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7. 결론예전에는 주로 중장년층에서 죽을 먹었지만 이제는 바쁜 일

  • [경영성공사례] 본죽 경영분석과 개선방법
  • 경영성공사례 연구보고서-본죽 그 분석과 개선방법>1. 선택 동기 - “본(本)죽, 왜 사먹나?”2. 기업소개 - 본아이에프(주)ⅰ. 본아이에프(주) 개관 槪觀 ⅱ. CEO 김철호ⅲ. 본아이에프(주) 기업이념과 비전ⅳ. 본아이에프(주) 연혁ⅴ. 본아이에프(주) 조직도3. 시장 및 경쟁자 분석 ⅰ. 외식산업시장의 성장배경ⅱ. S T P 4. 기업 및 마케팅 분석ⅰ. S W O Tⅱ. 4 P5. 본(本)죽의 성공 요인 ⅰ. 블루오션 전략 ⅱ. 웰빙 트렌드(well-being trend) + 슬로

  • 본죽 SWOT,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본 죽1.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소개3) 경영이념4) 기업연혁5) 수상내역 6) 본죽메뉴2. 본죽의 Marketing 분석1) 환경분석2) S.W.O.T3) S.T.P4) 4P3. 본죽의 성공요인4. 본죽 관련 기사에 대한 분석5. 경쟁사분석1) 죽이야기2) 인스턴트 죽 시장6. 인터뷰7. 문제점 & 개선방안8. 총평 (우리조의 생각)1. 기업소개1 ) 기업개요2002년 8월 대학로에 1호점 개설을 한 본죽은 우리나라 전통음식인 ‘죽’을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대표적인 웰빙 건강식품으로

  • 본죽(본아이에프)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본죽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새로운전략제안
  • 분석INDEX1. 본아이에프 기업소개(1) 본아이에프 기업개요(2) 기업현황분석(3) 본아이에프 기업선정이유2. 본죽 (본아이에프) SWOT 분석(1) 강점 (Strengths)(2) 약점 (Weaknesse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3. 본죽 마케팅 4P 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4. 본죽의 글로벌 진출 전략5. 본죽 해외진출 글로벌전략 사례분석(1) 해외진출 실패사례분석 (베트남)(2) 해외진출 성공사례분석 (일본)1) 일본

  • <리포트>기업성공사례(본죽)
  • 분석 5. 4P분석6. 본죽의 성공요인7. 결론8. 참고문헌1. 본죽의 선정이유본죽을 이번 기업 경영 성공사례로 선정 한 이유는 기존의 개인사업규모에 머물렀던 ‘죽’ 이라는 음식을 전국적인 규모의 프랜차이즈화에 성공했다는 점이 특히 두드러져보였기 때문이다 이미 방송이나 각종 잡지에서도 수차례 소개된것은 물론, 본죽 이라는 상표를 누구나 한번쯤은 거리에서 접한적이 있을 정도로 우리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또한 자료 조사과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