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 `굿베이스`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한국인삼공사 ‘굿베이스’
- 기업 소개
- 브랜드 소개 ‘ 굿베이스 ‘
2.내부 분석
- 제품 비교 ( vs 정관장)
- 굿베이스 마케팅
3.외부 분석
- 경쟁사 분석 ( vs NH 한삼인)
- SWOT 분석
4.토의 이슈 & 솔루션
본문내용
영업
전국 1320여 개 유통망
전세계 60여 개국 수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한 고객신뢰 증진

원료
전국 5개 원료 사업소
청정 우량삼 생산 연구
6년근 계약재배 시스템
을 통한 철저한 경작관리

제조
세계 최대 규모의 고려 인삼창
초현대식 제조 시설
(국내최초 사우디 GMP 획득)

건강관련 서비스기업을 뛰어넘어,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하는 KGC

누구라도 매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홍삼

품질 좋은(Good) 홍삼(Giseng)으로 행복하고건강한 생활(Good start)의 기반/시작을 만들어 간다

제품정보
6년근 홍삼농축액과 벌꿀을 조화시켜 홍삼 농축액의 쓴맛을 부드럽게 순화시킨 품격 높은 건강기능식품

-용량 : 120g
-가격 : 59000원 (1g당 491원)
-주성분 : 홍삼농축액 50%(6년근, 국산), 벌꿀(잡화꿀, 국산) 49.4
저온공법을 적용하고 홍삼근 함량을 증대하여 홍삼유효성분이 최적화되었으며, 홍삼고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이 우수한 제품

-용량 : 240g
-가격 : 198,000원 (1g당 825원)
-주성분 : 홍삼농축액 (6년근,국산)100%

110년의 축적된 기술로 6년근 홍삼의 내용 성분만을 그대로 추출하여 담아낸 100% 순수 홍삼제품

-용량 : 70ml x 30포
-가격 : 79000원 (1ml당 37원)
-주성분 : 홍삼 추출액(6년근,고형
분 1.5%, 국산) 100%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하여 110년의 축적된 기술로 뿌리삼 내용성분을 그대로 추출하여 담아낸 100% 순수홍삼 상품입니다.

-용량 : 90ml x 30포
-가격 : 210,000원 (1ml당 77원 )
-주성분 : 홍삼 추출액(6년근, 100%)

Q 1. 정관장 추출액과 굿베이스 추출액 모두 100%인데
어떤 면에서 차이점이 있는가

두 제품 모두 6년근 홍삼을 동일하게 사용
But! 정관장 제품 - 고형분 2.0% 이상
굿베이스 제품 - 고형분 1.5% 이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삼인 제품분석과 SWOT분석,STP분석및 한삼인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한삼인 현 문제점과 미래방향제언
  • 인삼공사의 매출로 잡히는 정관장몰 특판 제품은 없다는 것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몰에서 고객이 구매 단계에서 매장을 지정하면 그 매장에 가서 제품을 픽업해가거나 점주한테 전화해 택배를 부탁해도 매출은 해당 가맹점 매출로 온전히 잡힌다.”며 “모든 제품을 개발할 때 가맹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제품을 개발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한삼인 관계자는 “유사제품이라고는 하지만 성분자체가 다르고 가격대가 다르다”며 “

  • 이벤트학원론
  • 분석↓시장조사↓목표설정↓기본계획수립↓운영계획수립(마케팅․조직․재무․프로그램․서비스관리)↓실행(운영, 연출)↓평가이벤트개최목적 설정① 이벤트개최의 필요성과 개최목적이벤트의 개최목적은 개최자가 국가, 지방자치단체, 기업, 민간단체, 특정집단, 개인 등 다양한 개최자유형에 따라 다르겠으나, 일반적인 개최목적은 다음과 같다. 우선 국가․지역사회․공공단체의 개최목적은 국가경제발전, 관광이미지 제고, 환경개

  • 정관장 기업전략분석
  • 한국인삼공사 총 매출액 추이 단위:억원>1)노년층중장년층청년층청소년층유아층남성 여성기존주요고객확장된 고객국내 홍삼 시장 점유율 1위2)정관장 70%, 한삼인 11%, 천지양 등 기타 19%국내 홍삼 브랜드 중 브랜드 파워 1위 2011년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K-BPI )1위 정관장한삼인 1), 2),3) 우리투자증권 기업분석 보고서, 2011.03.18, 김주희 1),2) 한국 식품공전 3)성장률(단위 :%)

  • 관광비전21(관광진흥 5개년계획)
  • 한국의 집 면세점 운영(무형문화재 기능 보유자 작품판매 및 유통센타 기능병행)전국 관광기념품 공모전 매년 개최로 우수기념품 발굴 봉평장, 화개장, 강경의 젓갈시장 등 특색있는 시골장터를 체험 관광상품으로 개발공항출국장에 환급사무소 설치 및 사후면세점 지정확대(1,000여개)외국인을 대상으로 한「관광복권」발행- 한국문화가 가미된 디자인으로 방한 기념품으로 활용 14. 관광 교통서비스체계를 획기적으로 정비하여 외래관광객 불편

  • 제4차 국토종합계획(2000~2020) 전문
  • 분석을 통해 적정한 공공요금 수준을 설정- 고속도로 통행료, 공항시설 이용료, 철도요금 등- 장기보관 및 화물지체를 줄일 수 있도록 장치허용일수를 초과하는 화물에 대해서는 항만시설 사용료 누진제를 적용하는 방안 등(2) 지방자치단체의 재정확충방안으로 지방채 발행을 활성화○ 자치단체의 지방채 발행에 관한 재량권을 확대하되, 상하수도, 교통시설, 공공체육시설 등 수익성 확보가 가능한 시설을 대상으로 발행○ 중앙정부는 지자체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