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듀오 vs 선우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산업분석
3. 듀오VS선우
4. 듀오의 핵심성공요인
5. 결론
- 본문내용
-
결혼정보회사
정보화 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로 모집,
최적의 배우자상을 찾아서
일정 횟수 동안 만남기회를 제공
해주는 전문적인 신종산업
5 Forces Model
경쟁자
제품 및 서비스 차별화 한계
마케팅전략에서의 차별화 필수
잠재적 진입자
신규진입자에 대한 진입장벽
1.Know How, 방대한 DB
2.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대체재
마담뚜(중매쟁이)
미팅 및 소개팅 산업
구매자
결혼 적령기의 성인 남녀
듀요
미혼남녀 대상
재혼 원하는 고객과
노블레스 클럽
따로 분류해서 운영
SUNOO
새혼 ‘새롭게 시작하는 혼인’
☞ 재혼시장 집중 공략
해외회원 -온라인으로
다양한 서비스 제공
공통점
인구통계적 - 20대후반 여성과 30대초반 남성,
대부분이 화이트칼라 및 중산층
지리적 – 전국 지사 설립 및 해외 지사 설립
듀오
심리적-노블레스 클럽 특성화
제품관련- 가입시 요구서류 강화, 철저한 신분검사로 신뢰성 확보
SUNOO
심리적-“새혼”새롭고 당당한 재혼을 뜻하는 용어를 사용함으로써 고객의 긍정적 반응 유도
제품관련-매일 실시간으로 결혼 관련 실적을 모두 공개함으로써 신뢰도 상승
듀오
공격적인 감성 마케팅
(매년 매출의 30%이상)
EX)사랑의 스튜디오, 결혼할까요 등의 제작지원
SUNOO
DB 철저히 보호
회비를 올려가는 전략
다양한 상품 및 이벤트
EX)기업단체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예산, 특허매칭시스템, 금융기관 PB이벤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