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뮤지엄 패스를 이용한 프랑스 문화 관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발표주제의 소개
❑ 파리 뮤지엄 패스 혜택과 이용방법
❑ 관람순서
❑ 관람.1 : 루브르박물관
❑ 관람.2 : 퐁피두센터 현대미술관
❑ 관람.3 : 피카소미술관
❑ 관람.4 : 클뤼니 중세박물관
❑ 관람.5 : 로댕미술관
❑ 관람.6 : 오랑주리미술관
❑ 관람.7 : 오르세미술관
- 본문내용
-
파리 뮤지엄 패스(Paris Museum Pass)
❑ 발표주제의 소개
❍ 세계 지성의 고국이라 불리는 프랑스는 건축물/까페/와인/음식/패션 등 다양한 문화요소들을 통해 해마다 수많은 관광객들을 유혹한다. 파리와 파리 근교만 해도 60개가 넘는 박물관과 미술관이 있는데 이곳들을 횟수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파리 뮤지엄 패스(Paris Mesuem Pass)라는 입장권 서비스가 있다고 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해서 파리에서 유명한 7개의 뮤지엄들의 세계 문화유산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감상해 보도록 하자.
❑ 파리 뮤지엄 패스(Paris Museum Pass) 혜택과 이용방법
❍ 파리 뮤지엄 패스는 파리와 그 주변지역의 60개가 넘는 박물관과 미술관을 횟수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패스이다. 2012년 현재 2일권은 39€, 4일권은 54€, 6일권은 69€로 구입이 가능하다. 만약 박물관과 미술관들에 입장할 때 만약 뮤지엄 패스를 이용하지 않고 일반 요금으로 이용하게 될 경우 101€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이 나오게 된다. 따라서 자신의 여행 일정에 박물관과 미술관 방문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면 당연히 뮤지엄 패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 2012년 1월 기준, 대표적인 박물관과 미술관의 일반 입장료 >
❍ 26세 미만의 유럽 연합 시민과 18세 이하의 청소년에게 무료이고, 만18세 이상 25세 이하의 성인에게도 할인 가격이 적용되며, 일반적으로 월요일이나 화요일, 1월 1일과 5월 1일은 휴관이다. 또한 박물관이나 미술관에서 자체적으로 폐관을 하거나 무료입장을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일정에 이러한 경우가 포함되는지를 확인해서 뮤지엄 패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을지 아닐지 판단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패스 사용 첫 박물관이나 미술관에서 날짜를 기입하자. 처음 시작일이 분명치 않다면 일단은 날짜를 기입하지 않고 패스 사용일 첫 날 아침에 뮤지엄 패스를 시작할 것을 권한다.
❍ 뮤지엄 패스를 구매한 사람은 구입한 날짜를 적는 것이 아니고 게시하는 날짜를 적으면 된다. 연필은 퇴짜 맞을 수도 있기 때문에 볼펜으로 작성해야 한다. 날짜 기입은 예를 들어 첫 번째 칸에 2008년 3월 1일일 경우 01.03.2008로 기입, 두 번째 칸에 성 기입, 세 번째 칸에 나머지 이름 기입한다. 볼펜으로 기입하되 절대 수정해서는 안 된다고 한다.
❍ 뮤지엄 패스 구입은 대부분의 관광지에서 구입 가능, 주요 기차역이나 RER역, 일부 메트로 역에서도 판매, 관광안내소, 샤를 드 골 공항, 뮤지엄 패스로 입장이 가능한 주요 박물관이나 기념관(개선문, 루브르, 오르세 등), 그리고 한국에서 인터넷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 1. 미술관, 박물관을 좋아하는 사람, 2.파리에서의 여행기간이 짧지만 많은 곳을 둘러보고 싶은 사람, 3. 줄 서는 것이 너무 싫어 바로 입장하고 싶은 사람, 4. 뮤지엄 패스의 가격 이상을 소화하는 사람에게는 뮤지엄 패스를 끊는 것을 권장하고, 1.미술관, 박물관을 정말 싫어하는 사람, 2. 여유 있게 천천히 둘러보고 싶은 사람, 3. 뮤지엄 패스 가격을 못 뽑아내는 사람에게는 뮤지엄 패스를 끊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심리학] 인상관리 이론과 사례
- 프레이밍 효과(Framing effect) 사례 탐구
- 광고중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에 대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 4주 1강에서 정신역동 상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정신역동 상담이론은 본능이론, 불안이론, 방어기제 등의 주요 개념이 있습니다 정신역동 상담이론의 중요한 개념과 이론을 설명하고, 이론에 개인적인 삶이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한 의견을 덧붙여 서론, 본론, 결론의 형식으로 서술하십시오
- 꿈의 목록 100가지를 작성 후 느낀 점과 앞으로 어떻게 실천할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시오
- 아동복지실천의 의의와 기본원칙, 개별 아동복지 실천과정을 정리하고 주변에서의 아동복지 실천사례를 찾아 자신의 견해를 서술하시오
- 학습자의 제품을 광고한다는 전제하에 그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IMC전략을 수립하시오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회문제나 이슈를 찾아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제시하시오
- 의료인과 환자의 관계(구조기능주의론적, 갈등론적, 교환이론적, 생명윤리학적 측면에서 본 의료인과 환자의 관계)
- [가족상담] 가계도 작성법을 토대로 본인가족의 3세대 가계도를 제시한 뒤 가족관계를 중심으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