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장단점 모음 10편 최신 BEST 합격 자기소개서 성격 장단점 모음 10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1.1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판매자 할인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사담당자가 좋아하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꼭 합격하실 것으로 믿습니다.^^
본문내용
3.남들 앞에 나서서 일을 리드해 나가기보다는, 뒤에서 묵묵히 그리고 착실하게 뒷받침 해주는 과묵하고 조용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이 성격에 예외가 있었던 것이 중학교 때 학생 부회장으로 학생들의 학업 환경 개선을 위해 일했던 시기였습니다. 평소 친구들로부터 남다른 책임감을 인정받고 있었기 때문에, 친구들의 권유로 회장 선거에 나갔고, 결과적으로 부회장이 되어 학우들을 위해 주도적으로 일을 해 보는 경험을 하게 된 것입니다. 이처럼 보통은 차분하고 진중한 모습을 보이지만, ...............(이하 생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에게 적합하지 못한 내용들이었음.
  • sh3***
    (2015.04.20 21:32:46)
회원 추천자료
  • 대기업 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예문 BEST 10편모음
  • 합격하기도 했으나 적성에 맞지 않아 공부를 중단하였습니다.전역 후에는 문화적 다양성을 증진하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랑콤의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하였고 야후 코리아와 광역시에서 모니터링 활동을 하였습니다. CBS노컷뉴스에서는 “새 용산박물관,국립 중앙 수면실(?)”이란 기사로 1000여 댓글을 받기도 하였으며,그 경력을 인정받아 현재 ‘프리존 뉴스’에서 대학생 인턴기자로 활동중입니다.3. 지원동기, 포부제가 현대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자기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는다면 절망 속에서 나오지 못하고 남은 인생을 허비하다가 고통 속에서 죽었을지도 모른다. 이상적인 판단으로는 남은 인생을 가족들과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여행을 다니고 책도 쓰고 싶다. 그러나 과연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사람들 중에 제정신을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저자는 사쿠라를 통해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았음에도 최선을 다해서 남은 인생을 즐겁게 살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자기실현의 한 방편이다. 독서는 인간의 가소성을 실현하는 방법이 되는 것이다. 특히 문학의 경우 독서 그 자체가 삶의 체험이라는 특성이 강조되어야 한다. 그러나 점에서 독서 결과 무엇을 얻어냈는가, 강압적으로 묻고 평가할 것이 아니라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교육적 배려를 해야 한다.2. 독서목록의 성격가. 목록과 독서교육의 실상공적인 교육기관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독서교육의 문제점은 앞에서 간략하게 제시한 바 있다. 교육과정 편성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성격규정은 교원정책 입안과 집행 과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뿐 아니라 교사들 스스로 자기 정체성 (self-identity) 확립을 위해서도 필요한 일이다. 따라서, 앞으로 교직의 성격에 대한 공감대를 어떻게 형성해 나갈 것인가가 교원정책의 중요한 쟁점의 하나라고 본다.2) 교직사회의 문화 어느 직종이든 그 직종에 고유한 문화가 있게 마련이다. 교직도 예외는 아니다. 교직사회가 사회일반의 다른 조직과 특징적으로 구별되는 점을 「교직문화」라 할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자기실현의 한 방편이다. 독서는 인간의 가소성을 실현하는 방법이 되는 것이다. 특히 문학의 경우 독서 그 자체가 삶의 체험이라는 특성이 강조되어야 한다. 그러나 점에서 독서 결과 무엇을 얻어냈는가, 강압적으로 묻고 평가할 것이 아니라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교육적 배려를 해야 한다.2. 독서목록의 성격가. 목록과 독서교육의 실상공적인 교육기관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독서교육의 문제점은 앞에서 간략하게 제시한 바 있다. 교육과정 편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