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사업]생수시장 현황과 경쟁상황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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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사업]생수시장 현황과 경쟁상황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생수에 대한 수요 증가 …………………3


Ⅱ. 롯데칠성의 경영전략 ……………………4


Ⅲ. 농심의 경영전략 …………………………5


Ⅳ. 광동제약의 경영전략 ……………………6


Ⅴ. 시장의 판도변화 …………………………6
본문내용
Ⅰ. 생수에 대한 수요 증가

이들 업체는 기온이 오르는 야외활동 시즌을 앞두고 유통망 및 물량 확대, 마케팅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 연말 생수시장에 뛰어든 롯데칠성과 농심이 이달 주요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 입점을 완료하면 본격적인 '물 전쟁'이 시작될 것으로 업계는 내다보고 있다.
생수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생수시장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높은 수요에 따라서 높은 수익이 예상되는 만큼 업체들의 시장진출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물은 실생활에 꼭 필요한 것으로 항상 일정한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편의점을 비롯한 많은 유통업체들이 들어섬에 따라서 사람들은 보다 손쉽게 생수를 구매할 수 있는 상황이기도 하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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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32608465428685&nvr=Y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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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fnnews.com/view?ra=Sent1201m_View&corp=fnnews&arcid=201303250100226920012713&cDateYear=2013&cDateMonth=03&cDateDay=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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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news.donga.com/3/all/20130326/539685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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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moneyweek.co.kr/news/mwView.php?type=1&no=2013031323108075421&outlink=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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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kyongbuk.co.kr/main/news/news_content.php?id=616244&news_area=130&news_divide=13002&news_local=&effect=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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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je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306198
<제민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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