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4,642) |
레포트 (24,635) |
방송통신대 (2,113) |
자기소개서 (559) |
독후감/감상문 (757) |
사업계획서 (21) |
기업보고서 (0) |
서식 (7)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4,635)
[청소년학습이론 및 지도 A형] 청소년을 직접 면접하여 학습고민을 정리하여 분석한 후, 이에 대한 지도방안을 제시하시오
청소년학습이론 및 지도 A형 청소년을 직접 면접하여 학습고민을 정리하여 분석한 후, 이에 대한 지도방안을 제시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청소년의 학습2. 청소년을 직접 면접하여 학습고민 정리1) 고등학교 1학년 여학생의 학습고민2) 중 3이 되는 학생의 학습고민3) 공부를 더 잘하고 싶어
12페이지 | 3,000원 | 2013.04.05
[청소년학습이론 및 지도 B형] 청소년을 직접 면접하여 학습시간을 어떻게 관리하는지를 정리하여 분석한 후, 이에 대한 지도방안을 제시하시오
청소년학습이론 및 지도 B형 청소년을 직접 면접하여 학습시간을 어떻게 관리하는지를 정리하여 분석한 후, 이에 대한 지도방안을 제시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청소년의 학습 1) 학습 동기2) 학습 의지3) 몰입감2. 학습동기, 학습의지, 몰입감이 학습시간에 미치는 영향3. 청소년을 직접 면
10페이지 | 3,000원 | 2013.04.05
초등학교 통일 교육 교수 - 학습 지도 방안에 대한 연구
및 정기 간행물정창화, “초등학교 도덕교과서의 통일 ․ 안보 교육 관련 내용분석 연구”, 숙명 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학위 논문, 1997.박기석, “중등학교에서의 통일교육에 관한 연구 - 독일 통일의 교훈을 중심으로”. 경상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998.차우규,「초등 학교 통일 교
4페이지 | 800원 | 2015.04.24
[청소년학습이론 및 지도 C형] 청소년을 직접 면접하여 학습동기를 분석한 후, 학습지도자로서 학습동기를 유발하고 지속할 수 있는 방안
청소년학습이론 및 지도 C형 청소년을 직접 면접하여 학습동기를 분석한 후, 학습지도자로서 학습동기를 유발하고 지속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학습동기란2. 청소년을 직접 면접하여 학습동기의 문제에 대한 정리1) 문과계냐 자연계냐 2) 과계열 선택 동기3) 고등학
12페이지 | 3,000원 | 2013.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