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고객관계 관리와 고객중심 금융기관으로의 변환 -신한은행을 중점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고객 만족 경영과 CRM
2.본론
금융권 CRM현황과 필요성
신한은행 4p분석
신한은행 SWOT 분석
신한은행 STP분석
3.결론
신한은행 보완점 제시
결론
- 본문내용
-
구매전
Needs 파악 용이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대안 제시
구매후
지속적인 관리
불만족 고객에 대한 사후 서비스
표적으로 하는 고객집단을 효율적으로 유지, 관리
하기 위해 시장 세분화에 대한 전략 추진
마케팅 부서에서만 하는 등 국한적임
서비스 강화
체감 이자율 상승
여신 리스크 관리
예금, 펀드, 외환, 골드, 보험
패키지상품
FNA
InsideBank Lite
지점 392개 → 946개로 증가
ATM설치 지역 증가
BIB 점포가 많아짐
인터넷 뱅킹, 모바일 뱅킹
서비스 향상
안전함, 우량은행
젊음, 패기
도덕적 경영
친밀감, 이미지 개선
- SRMS 시스템
: SRMS와 접목된 개인고객중심매장은 교차판매까지 가능
분산된 고객접점채널
고객정보의 업데이트 느림
E CRM 구축
사이트내의 검색기능추가
인터넷뱅킹 서비스 향상
심한 법적 규제
미약한 정보공유 인프라
S20클럽
; 20대 고객 대상 우대 서비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사업 기반 확보 위해 노력
Togethership = Togetherness + Leadership
: 고객과의 상생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