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스타벅스는
2.카페베네
3.왜?
4.우리 스타벅스가 가지고 있습니다.
5.BUT…
6.名品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본문내용
1.스타벅스는
1999년 우리나라 입성
(1호점 이대점)
.
.
.

2012년
제1회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커피전문점부문 1위

국내에 등장한
브랜드 커피전문점 시초

10년 사이 스타벅스 매장 전국적으로 급증

부동의 매출 1위

BUT !

스타벅스의 뒤를 따라 여러 카페들이 생겨남

카페베네
20-30대를 타겟
다양한 문화이벤트와 드라마 PPL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카페베네

매장 수는 스타벅스보다 2배

매출액은 2.5배 떨어짐


왜?
맛,분위기

고객취향에 맞게 커피를 제조
철저한 바리스타 교육

기존 카페와는
다른 고급스런 분위기

환경보호에 많은 기여

BUT…

스타벅스를 즐기는 사람들은모두 된장남? 된장녀?

고급스러운 이미지 때문에
스타벅스 안 좋은
이미지 형성



고급 이미지를 역이용하여
누구든지 명품 스타벅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당신도 이제 가까운 곳에서
名品을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기획서] 클래식 스쿠터 오토바이 마케팅기획서
  • 스타벅스가 성공했었던 이유도 대중문화의 한 코드로 체험을 할 수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가능한 클래식 스쿠터를 대중에게 알리고 그 스쿠터를 경험할 수 있는 방안과 그것을 지원할 수 있는 제반사항에 대한 제휴/협약/협찬등의 지원 방책을 마련하여 소비자에 대한 클래식 스쿠터에 대한 인식 변화와 관여도를 끌어내어 Second Car로써의 입지를 다지는 것이 주 목적입니다. 소비자 태도에 대한 가장 변화 가능한 방법이 경험하는 것이니까요. 그것

  • [공연산업] 연극 스윙걸즈 공연기획서
  • 마케팅, 홍보 진행.6) 공연 한달 전부터 게릴라 콘서트, 초대권이벤트, 빠른 예매 관객에 대한 혜택 등의 티켓 판매 전략 진행7) 창구효과로서의 프로그램북, 씨디제작 등의 과정8) 공연 종료 후 기획사 내부의 공연결과 검토 및 발전 방향 모색. 관객서비스 이벤트 차원의 스윙걸즈 콘서트 기획 중. 2부. 공연기획서 제작과정Ⅰ. 기획서의 발전 사항기획서의 발전 사항은 제작비와 공연일수를 좀 더 늘려 콘서트 드라마가 아닌 어느 정도의 대중성을

  • [정보통신] 인터넷 마켓팅의 활성화 방안
  • 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최상의 도구였다. 대량생산체제의 Many-to-Many의 체계에서 벗어나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One-to-One 마케팅으로 개별고객과의 접근을 통한 마케팅전략을 펼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유통경로의 다양화에 따른 비용상승을 기업과 소비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도록 연결시켜주기 때문에 비용절감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이러한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에 기존의 마케팅과 차별화된 인터넷 마케팅의 속성들 을 살펴보면 다음

  • 카페베네 서비스전략 제시
  • 스타벅스와 정면 승부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별화 전략 공동투자 스타 마케팅와플번 등 다양한 디저트 개발 주력 건물주는 점포만 제공, 운영은 본사가 인기배우 한예슬 모델로 인지도 높이기세계적 위탁급식 전문업체와도 제휴 매월 수익 보장되고 건물 가치 높아져 연예기획사와 손잡고 해외시장도 진출카페베네, 커피를 갈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카페베네, 커피를 갈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커피 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의 김선권

  • [PR학] 래미안 마케팅 PR전략 기획서
  • 35-4. 문패달기 프로젝트를 통해 주민들의 익명성 및 비인간성이 해소될 것이라 생각하시나요?①매우 그렇다 4 ②그렇다 35 ③보통이다 38 ④그렇지 않다 27 ⑤매우 그렇지 않다. 6성별( 남 / 여 ) 나이 ( ) 현재거주하는 아파트 명(名)( )감사합니다 ☺Ⅰ. 목적Ⅱ. 배경Ⅲ. 목표Ⅳ. 소구 공중Ⅴ. 전략 및 전술부록1 1차 설문지부록2 2차 설문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