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이디야 커피전문점`(EDIYA COFFE)의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브랜드소개
02. 세계의 커피시장
03. 중국
04. 중국의 커피시장
05. 진출지역
06. 진출방안 및 마케팅
07. 전망
- 본문내용
-
연간 2.0% 수준의 성장
중국, 인도 등 신흥국이 커피 소비에 가세 하며 소비량은 더 늘어날 전망
현재 유럽, 미국, 일본의 소비량이 50%에 육박한다.
BUT 중국, 인도의 커피소비량이 증가함에 따라 향후 5년 이내에 소비국 비율이 바뀔 확률이 크다.
중국의 커피시장
커피전문점 매년 25% 증가
잠재력이 매우 커 미래 중국의 커피시장
규모는 13~15억 위안에 이를 것
세계 커피시장 연간 성장률 : 2%
중국 커피시장 연간 성장률 : 10~15%
중국의 커피 수요량
중국의 연간 1인당 커피소비량 : 5컵
└다른 동남아 국가가 100컵 이상, 일본이 300컵에 이르는 것과 비교 하면 매우 적은 수준
전체 소비량 : 3~4만 톤
연간 10~15%의 폭으로 소비량이 증가
최근 3년간 수입량 2배 이상 증가
첫 번째 진출 도시'중국 내 떠오르는 블루오션 충칭'
위치 :중국 남서부에 있는 중앙 직할시
면적 :8.24만㎢(한국 면적의 80%에 해당)
기후 :
여름 최고기온 40℃ 중국 4대화로 중 하나
무역액: 124억 달러(2010, 61.1% 증가)
충칭시 당서기 :보시라이(Bo Xilai / 薄熙來)
(현재는 보시라이 해임)
경제적 핵심 지역
경제성장률 16.4% 중국 내 1위 → 2012년 16%대 고 성장세 전망
2011년 충칭시 GDP는 전년보다 16.4% 증가해 1인당 3만 4705위안으로
1조11억3000만 위안 달성,
충칭의 대외무역 수출입 총액 → 292억 달러, 135.1% 증가
수출입 총액 증가율 중국 내 1위
사회소비품 판매 총액 3415억 위안 달성 → 2012년 4000억 위안 예상사회소비품 판매 증가율 중국 내 4위 /, 서부지역 중 1위
고정자산투자 규모 총 투자액 7000억 위안 돌파
전년 동기 대비 30.0% 증가 → 2012년 안정적 성장세 지속 예상
막대한 소비시장과
소비력을
잡을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