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삼성카드 고객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카드 시장 분석
▶ 자사 및 경쟁사의 경쟁력 비교
-신용카드 시장 상황
-성장요인
-신용카드업에 대한 규제
-삼성카드의 성장
-삼성카드의 성장이유
-국민카드의 전략
-경쟁전략
-LG카드 사업전략
-LG카드 비전
-기타 경쟁사 현황
-신용카드사들의 마케팅전략
-현 카드시장의 문제점
▶ 카드 시장의 문제점
▶ 수익성 증대를 위해서 무엇이 필요한가?
▶ 맞춤형 서비스
본문내용
▶ 정부의 신용카드 이용 장려정책
☞ 개인 고객에 대한 조세감면 혜택
- 연간 총소득의 10%를 초과하는 신용카드 이용금액의 20%에 해당하는 금액(500만원 한도)을 소득 공제
☞ 복권 제도
- 국세청 주관 신용카드 복권제 실시 (매월, 최고 1억원)
☞ 기업에 대한 세제혜택
- 구매전용카드 이용시 이용금액의 0.5%를 세액 공제.
- 5만원 이상의 기업경비 지출시 신용카드 이용 의무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카드 회사인 다이너스 카드를 인수하면서 새롭게 태어난다. 삼성카드, LG카드 등 이미 유명 회사가 자리 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시장에 뒤늦게 뛰어든 현대카드는 현대 그룹 특유의 불도저식 공격경영과 차별화된 전략적 마케팅을 통해 빠른 속도로 자리를 잡고 있다. 특히 현대카드 M의 출시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고속 성장을 보이고 있다. 내부적으로는 안정적 성장과 수익 달성하고, 고객에 대해서는 다양한 혜택

  •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사례분석및 현대카드 전략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레포트
  • 카드 M의 출시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고속 성장을 보였고 현재 시장점유율 3위라는 성적을 거두고 있다.카드상품의 패러다임을 바꾼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과 마케팅전략, 디자인과 감성경영, 창의적이고 신속한 조직문화, GE라는 강력한 파트너 등 여러 요인들이 현대카드를 적자에서 현대 삼성카드에 이어 업계 3위로 만든 동력이 되었다. 내부적으로는 안정적 성장과 수익 달성하고, 고객에 대해서는 다양한 혜택과 신용 우

  • [경영전략] 현대카드의 디자인경영 성공사례
  • 카드 회사인 다이너스 카드를 인수하면서 새롭게 태어난다. 삼성카드, LG카드 등 이미 유명 회사가 자리 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시장에 뒤늦게 뛰어든 현대카드는 현대 그룹 특유의 불도저식 공격경영과 차별화된 전략적 마케팅을 통해 빠른 속도로 자리를 잡고 있다. 특히 현대카드 M의 출시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고속 성장을 보이고 있다. 내부적으로는 안정적 성장과 수익 달성하고, 고객에 대해서는 다양한 혜택

  • [마케팅]현대카드M의 마케팅 전략분석
  • 전략이 변화하고 있다.우리 나라 신용카드 전체발행수가 6천만장을 넘었고 종류만도 5000여종이 넘었다. 현재 카드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보도에도 불구하고 현대카드는 영업을 시작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고의 기업은 고객이 요구하는 것을 경쟁기업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더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현대카드의 고객만족경영을 분석하고 현대카드M을 중심으로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과 기업이 계속 성장

  • 현대백화점 고급화 전략 성공사례 분석
  • 전략적 제휴-해외시장 진출-경쟁사와의 치열한 경쟁-빅3를 제외한 삼성, LG 유통사업 강화-홈쇼핑업체, 할인점 업체, 등의 부상, 추격4) 경영전략 -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 설치 -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타깃 마케팅과 원투 원 서비스 - 식품매장 강화 - 인터넷 웹 서비스(롯데카드 소개. 신청, 사용내역, 포인트조회 등의 업무처리) - 차별화 MD전략실시 (인기품목 단독 기회, PB상품적극 개발, 전략상품확대) - 전문 특화숍과 델리존 대폭 강화 ◆ 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