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삼성카드 고객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카드 시장 분석
▶ 자사 및 경쟁사의 경쟁력 비교
-신용카드 시장 상황
-성장요인
-신용카드업에 대한 규제
-삼성카드의 성장
-삼성카드의 성장이유
-국민카드의 전략
-경쟁전략
-LG카드 사업전략
-LG카드 비전
-기타 경쟁사 현황
-신용카드사들의 마케팅전략
-현 카드시장의 문제점
▶ 카드 시장의 문제점
▶ 수익성 증대를 위해서 무엇이 필요한가?
▶ 맞춤형 서비스
- 본문내용
-
▶ 정부의 신용카드 이용 장려정책
☞ 개인 고객에 대한 조세감면 혜택
- 연간 총소득의 10%를 초과하는 신용카드 이용금액의 20%에 해당하는 금액(500만원 한도)을 소득 공제
☞ 복권 제도
- 국세청 주관 신용카드 복권제 실시 (매월, 최고 1억원)
☞ 기업에 대한 세제혜택
- 구매전용카드 이용시 이용금액의 0.5%를 세액 공제.
- 5만원 이상의 기업경비 지출시 신용카드 이용 의무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