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브랜드분석과 커피빈 서비스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9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커피빈 서비스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커피빈의 service package
A. 지원 설비
B. 보조 용품
C. 정보
D. 명시적 서비스
E. 묵시적 서비스

2. 커피빈 전략적 서비스 비전
A. 목표 시장 세분화
B. 서비스컨셉
C. 운영 전략
D. 서비스 전달 시스템

3. 커피빈 경쟁적 서비스 전략 – 차별화&집중화 전략
A. 맛의 차별화
B. Fat free
C. 엄격한 품질관리
D. 종업원의 훈련 (전문성 확대)
E. 고품질, 고가격 이미지

4. 커피빈 전략적 통찰을 위한 서비스 분류
A. 서비스 행위의 특성에 따른 서비스 분류
B. 고객과의 관계에 따른 서비스 분류
C. 고객화와 판단에 따른 서비스 분류
D. 수요와 공급의 특성에 따른 서비스 분류
E. 서비스 전달 방법에 따른 서비스 분류

5. 커피빈 서비스 설계 요소
A. 구조적 요소
B. 관리적 요소
본문내용
부드러운 맛을 내는 약배전 방식의 라이트로스트(light roast),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은 패트프리(fat free), 아이스용 파우더를 사용하는 아이스 블렌디드(ice blended) 등이 큰 특징이다. 또한 허브티와 과일티 등 건강음료와 빵이나 샌드위치 등의 간단한 식사도 판매한다.
본사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있으며, 싱가포르에 지사가, 전세계에 약 220개의 매장이 설치되어 있다. 한국에는 2000년 6월 프랜차이즈 체인으로 커피빈코리아가 설립되어, 2001년 5월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에 1호점(현 학동역점)을 냈다. 2012년 11월 현재 매장수는 220개 이른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no7***
    (2015.10.26 22:42:03)
회원 추천자료
  • 커피빈 마케팅 4P,STP,SWOT사례분석과 커피빈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 [서비스관리]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 -스타벅스-1. Introduction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 310만 여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1999년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를 내세운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시장을 파고들었다. 처음 우리나라에서는 대중화 되어 있지도 알려지지도 않은 커피였다. 현재 우리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테이크아웃(take-out) 형태의 커피 판매를 스타벅스가 처음으로 선도

  • 커피빈 업체 분석
  • 미국 L.A에서 1963년에 세워짐커피 빈 가문의 Sunny Sasoon 과의 오랜 친분으로 시계무역인 박상배 (커피 빈 코리아 대표)개인이 들여옴2001년 1호 점 청담 점 OPEN맛의 차별화와 입 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피와 30여종의 Tea제품차별화 된 서비스와 프로모션, 질 좋은 커피와 다양한 티를 선보임About The coffee bean CEO가족중심 - Sasoon 가문 소유( Victor Sasoon & Sunny Sasoon)제 3의 소유주 Severin Wunderman.Courm 이라는 시계 브랜드 소유주(Sasoon 가문의 친구로

  • 커피빈,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offee Bean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브랜드 가치 극대화 방안- 최종 보고서 – 목 차 조사 개요Ⅱ. 라이프스타일 개요Ⅲ. 커피빈의 현 마케팅 전략Ⅳ.커피빈무엇이 부족한가?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빈 마케팅 전략 Ⅵ. PR 전략Ⅶ. 전략 효과 분석 및 결론Ⅷ. 한계점I. 조사개요1. 조사의 배경 및 문제제기오늘날에는 커피를 마신다는 것, 그 자체에 의미를 달리 부여하고 있다. 즉 과거에는 커피의 개념이 단순히 차의 한 종류로써 그

  • 카페베네 caffebene 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IMC,4P전략 분석
  • 전략 분석6-1.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6-2. STP 분석1)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화(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6-3.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6-4.카페베네 IMC전략1) 스타마케팅2) PPL전략3) 판매촉진4) 인적판매7. 맺음말1. 들어가며요즘 사람들은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엔제리너스, 카페베네 등 카페에서 커피는 물론, 분위기나 인테리어, 장소를 제공하는 서비스, 커피 브랜드까지 소비한다. 스타벅스커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