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기획] IPTV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12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What is IPTV ?
2.IPTV산업 발전현황
3.IPTV 광고유형
4.판매방법
5.광고비용
6.IPTV 광고 효율성
7.IPTV 장점
8.IPTV 단점
9.결론
- 본문내용
-
IPTV
= Internet Protocol TeleVision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해 정보서비스, 주문형 비디오(VOD), 실시간방송(HD) 등을 제공하는 시스템
노출형 광고
PrePlay, HomePlay, 채널광고, HomeShot
양방향 광고
AD Q, PrePlay Q, Channel Q, PPL-POP, 브랜드관, Time Q
VOD 시작 전 노출, Skip 불가능, 강력한 노출 효과
타겟의 주 이용 카테고리, 장르 및 프로그램을 이용한 효율적 집행
VOD 및 실시간 채널로 이동하기 전에 노출
반드시 거쳐가는 화면이므로 커버리지 확보에 유용
실시간 채널에 집행, 타겟에 따라 채널을 선택
메뉴와 연동되어 나오는 이미지 형태의 광고
메뉴를 이용할 때마다 광고 노출 – 많은 시청자에게 광고 노출 가능
타겟팅 된 VOD의 특정 시점(VOD 시작 후 5분)에 광고 노출
동영상 광고에 바로가기 아이콘 노출
광고 시청 중 브랜드/제품의 부가정보 확인 가능
실시간 채널에 바로가기 아이콘 노출
타켓의 성격에 맞는 채널을 선택해 광고
프로그램 내에 해당 장면과 관련된 기업/브랜드 정보 노출
기업/브랜드의 전용페이지를 TV에 입점하여 홍보, 제품소개,
이벤트/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툴로 활용
특정 시간대에 VOD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트리거 노출
제품 및 서비스의 특징을 고려한 시간 타겟팅 가능
Point3. 강제적 광고 노출
시청 중 강제적인 광고노출
중간광고와 비슷하지만 화면의 일부를
차지함으로써 수용자의 반응을 유도함
→ 수용자의 비 우호적 반응에 유의
Point4. 동일 유형의 매체
차별성 부재
→ 비슷한 유형의 매체인 Sky-Life, 지역 SO의 VOD 서비스와의 차별성 부재
스마트 TV와의 관계
→ 제조업체들이 방송 플랫폼 사업자로 등록하고 컨텐츠 수급계약을 하게 되면 IPTV와 정면으로 부딪칠 수밖에 없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고부갈등 정의,원인,유형,특징과 극복사례연구 및 고부갈등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및 나의의견정리 - 고부갈등 연구레포트
- 자립생활의 정의와 특성, 원리및 기본철학을 설명하시오 자립생활 서비스의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그 중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서비스는 무엇인지 논하시오
- 유아와 조부모 특징, 유아와 관련하여 조부모와 상담시 유의해야 할 점, 다루어야 할 점에 대해 서술하시오
- 지그문트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의 내용을 요약, 정리하고 프로이트가 개인의 성격이 5년 이내에 결정된다고 주장한 결정론적 입장을 정리 후 학습자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베이커리 카페 사업계획서
- 유아의 성역할 고정관념에 대한 정의를 기술하고 유아가 성역할에 대해 유연한 사고를 할 수 있도록 보육교사로서 어떻게 지원
- [중장년기] 샌드위치세대로서의 중장년기 부모가 경험하는 역할부담
- 전지구적 세계화가 심화되면서 오히려 민주주의가 심각한 위기에 직면하고 있다 교재 3장과 여러 자료를 참고하여 현재 민주주의의 위기를 묘사하고, 민주주의를 위기에서 구할 수 있는 개인적 또는 집단적 대안에 대해 고민하고 서술하시오
- 우리나라 무역의 역할과 위상, 한국무역 성장과정 분석
- 미래해양 및 선박(전기추진, 자율운항 등)의 개발 및 운용에 있어서 기관학(다양한 엔지니어링 기술)의 중요성 및 역할에 관하에 구체적으로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