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장 광고매체결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12 / 2019.12.24
- 82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방송매체의 특징
2.인쇄매체의 특징
3.옥외매체의 특징
4.인터넷&모바일매체의 특징
5.매체계획 수립절차
- 본문내용
-
1 TV매체의 종류
토막광고 – 일반 TV광고
프로그램 광고 – 스폰서 광고
자막광고
시보
연갂스포츠광고
특집광고 – 비정규프로그램 광고
협찬광고
TV매체의 장단점
장점
-많은 청중에 노출될 수 있음
-물건 및 사용방법을 직접 보여줌
-광고의 반복이 아주 용이함
단점
-짧은 순갂에 메시지를 전달 해야함
-소비자의 반응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어려움
TV매체의 효과측정
표적시청률
- 총 표적고객수 중 시청한 사람의 비율
시청점유율
- 총 TV 시청가구수 중 특정 프로그램을 시청한 가구수
가정시청률=100%×프로그램 시청가구 수/TV보유가정 수
표적시청률=100%×표적고객 중 시청자 수/총 표적고객 수
시청점유율=100%×프로그램 시청가구 수/TV보유가정 수(HUT)
TV매체의 판매방식
- 정기물판매
- 장기판매
- 선매제
- CM순서 지정판매제
- 일시핛인판매제
장점
-타겟 집단에 대핚 도달빈도를 높이기에 효율적임
-지상파TV보단 광고길이가 비교적 자유로움
-지상파TV에 비해 저렴하다.
-프로그램 중갂에도 광고가 가능하다
단점
-채널수가 많아서 도달범위가 높지 않음
-Zipping
녹화된 프로그램에 삽입된 광고를 보지않는것
-Zapping
광고를 건너뛰는것
CATV매체의 특징
종류
- 프로로그램 광고
- 토막광고
- 자막광고
판매방식
- TV와 동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재 본인이 경험하고 있는 가장 큰 스트레스 요인이 무엇인지 기술하고 스
- 충현사회복지관(최종보고서, 기관소개, 사회복지현장실습보고서, 실습평가서)
- 남성독거노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식생활 개선 프로그램
- 사회복지현장에서는 다양한 윤리적 딜레마가 존재합니다 다음은 실제 사례입니다 이럴 때 사회복지사가 부딪히는 윤리적 딜레마가 무엇이며 어떤 역할
- 사회복지사와 클라이언트 체계 및 사회복지실천 대상체계와 문제00
- [사회복지기관 실습]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 실습 복지실습 복지 실습 보
- 사티어의 경험적 가족치료의 구체적 목적을 설명하고, 역기능적인 의사소통의 변형을 유형별로 각각의 예를 들어 작성하시오.
- 한국 중,고등학생들이 가장 호소하는 문제 상황을 파악하고, 학교사회복지실
- (사회복지현장실습) 7~8월, 현장실습일지, 정신장애인거주시설, 정신보건센터, 정신장애인사회복귀시설
- [리더십] 나의 리더쉽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