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치, 이디야(상권, 소비자, SWoT, STP, 4p, 매출분석) 성공요인 &실패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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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배경
1-1. 주제선정이유
1-2. 파스쿠치 & 이디야 소개


02. 분석
2-1. 파스쿠치 (상권, 소비자, SWoT, STP, 4p, 매출분석)
2-2. 이디야 (상권, 소비자, SWoT, STP, 4p, 매출분석)


03.결론
3-1. 결론
3-2. 결론분석 (성공요인 & 실패요인)
3-3. 인터뷰
본문내용
2000년대 이후 커피는 대중적인 음료로 자리잡았다. 현재 커피전문점은
프랜차이즈만 2000개가 넘어섰을 정도로 커피시장의 경쟁은 치열하다.
과연 커피전문점은 성공적인 창업 일까?

- 파스쿠찌 SWOT분석 -
S
- 질 좋은 원자재 사용
- 많은 인원 수용 가능(80평, 120석)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안정적인 고객층
- 다양한 TEA, 사이드 메뉴

W
- 화장실이 없음
- 고가의 임대료
- 높은 원자재 가격
- 비싼 가격
피크타임과 비피크타임의 인원 차이가
심해 노동 인력의 비효율성

O
- 학교의 확대로 학생 수 증가
- 웅지카페 폐쇄
- 가천관 완공 후 신규고객 유입가능성

T

진입장벽이 높지 않은 산업의 특성상
경쟁자의 신규 유입 가능성 높음
파트타임 인원 시험 간 부재로 업무가중
일정수준 이상으로 유입될 신규고객이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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