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관광객 맞춤 외식 소셜커머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6코로나 19로 중단되었던 일상이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에 대해 분석
- [취미와예술] 2023년 중간과제물, 코로나 19(COVID 19)로 중단되었던 일상이 회복되면서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취미 생활에 나타난 변화에 대해 분석해 보시오 분석 과정에서 현재의 취미생활이 코로나 19 팬데믹 시기와 또 코로나 19 팬데믹 이전의 취미생활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무엇인지에 대해 초점을 맞춰 보시오
- [여행사 경영] 제주도 맞춤형 여행 상품 제공 사업 계획
- 중소기업 경영론 SCHOOL FOOD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보고서
- [외식산업론] 대구 먹을거리 활성화를 위한 전략
- 목차
-
1.환경분석
2.문제상황
3.타겟설정&분석
4.아이디어&CASE
5.홍보방법&상용화
6.한계점&결론
- 본문내용
-
한류(韓流, 영어: Korean Wave)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뿐만 아니라 한국에 관련된 것들이
대한민국 이외의 나라의 사람들의 기호에 맞게 상품으로 만들어져 대중적 인기를 얻은 현상을 의미한다.
-타겟분석: 실제 사례자와의 인터뷰
위의 문제상황과 관련, 외국인 관광객의 의견을 참조.
Q: 지난 3월 한달동안 한국을 여행할 당시 불편 했던 점은?
(식음료 소비에 관련해 답변 부탁 )
A: 일본판 네이버에 가서 맛집과 설명을 일일이 검색해서 찾아가는 불편함이 있었어요. 택시와 버스를 타고 이동하면 음식점이 너무 다양해서 찾기 힘들었어요.
메뉴판이 한글로 되어있어서 불편했지만 음식점주인이 영어로 설명해줬어요.
네, 아주 좋아요.
한국사람들 경쟁 빨라요.빨리 사야돼요 쿠폰. 중국인 위한 쿠팡 좋아요
-기존의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를 표방.
다수의 구매자를 기다리는 것에 기존의 소셜커머스 특징에 상품성을 두지 않고
외국인들의 구매자체를 유도하기 위한 방편으로서 작용하도록 유도한다.
쿠폰의 기한을 늘리거나 혹은 국내 이용자들과 함께 구매하는 방안을 모색해
운영하여 참여업체들의 손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한다.
1. 어플리케이션 및 인터넷으로 접근 가능
2. 중국어 및 일본어로 다양한 정보 제공 + 가격 환산 기능=편리한 접근 & 이해도 ↑
3. 위치 안내 번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 동기유발이론 중 브룸의 기대이론과 아담스의 공정성이론을 어떻게 인간관계에 적용할 수 있을지 논하시오
- [인사행정론,엽관주의와 실적주의] 엽관주의와 실적주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