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관광객 맞춤 외식 소셜커머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환경분석
2.문제상황
3.타겟설정&분석
4.아이디어&CASE
5.홍보방법&상용화
6.한계점&결론
본문내용
한류(韓流, 영어: Korean Wave)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뿐만 아니라 한국에 관련된 것들이
대한민국 이외의 나라의 사람들의 기호에 맞게 상품으로 만들어져 대중적 인기를 얻은 현상을 의미한다.

-타겟분석: 실제 사례자와의 인터뷰
위의 문제상황과 관련, 외국인 관광객의 의견을 참조.

Q: 지난 3월 한달동안 한국을 여행할 당시 불편 했던 점은?
(식음료 소비에 관련해 답변 부탁 )

A: 일본판 네이버에 가서 맛집과 설명을 일일이 검색해서 찾아가는 불편함이 있었어요. 택시와 버스를 타고 이동하면 음식점이 너무 다양해서 찾기 힘들었어요.
메뉴판이 한글로 되어있어서 불편했지만 음식점주인이 영어로 설명해줬어요.

네, 아주 좋아요.
한국사람들 경쟁 빨라요.빨리 사야돼요 쿠폰. 중국인 위한 쿠팡 좋아요


-기존의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를 표방.
다수의 구매자를 기다리는 것에 기존의 소셜커머스 특징에 상품성을 두지 않고
외국인들의 구매자체를 유도하기 위한 방편으로서 작용하도록 유도한다.
쿠폰의 기한을 늘리거나 혹은 국내 이용자들과 함께 구매하는 방안을 모색해
운영하여 참여업체들의 손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한다.

1. 어플리케이션 및 인터넷으로 접근 가능
2. 중국어 및 일본어로 다양한 정보 제공 + 가격 환산 기능=편리한 접근 & 이해도 ↑
3. 위치 안내 번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가정학과 공통] 최근 외식소비(급식포함)의 변화에 영향을 주는 세 가지 요인을 기술하고, 각 요인에 의한 외식소비의 변화에 대해 구체적 사례
  • 가정학과 공통 최근 외식소비(급식포함)의 변화에 영향을 주는 세 가지 요인을 기술하고, 각 요인에 의한 외식소비의 변화에 대해 구체적 사례를 제시하시오. 또한 외식기업들이 이러한 변화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 경영활동의 사례를 제시하고, 발전적 대응을 위한 전략/방안을 제안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최근 외식 수요자의 기호변화1) 정책적 환경변화 2) 경제적 환경변화3) 사회적 환경변화2. 최근 외식소비(급식포함)의 변화에 영

  • [국제마케팅] Nestle 네슬레 이스라엘 초콜릿 시장 진출 전략(가상의 전략 수립)
  • 관광객 중 대부분은 성지순례를 위해 이스라엘을 찾는다. 특히 예루살렘을 많이 찾는다.예루살렘의 감람산, 비아돌로로사, 베데스다에 시식홍보를 갖거나 판매처를 세운다.기대효과 ① 성지순례로 예루살렘을 찾는 관광객들을 상대로 집중 공략할 수있다.② 종교 맞춤 제품을 판매하는데 더욱 효과적이다.라. 이스라엘 해변가 이용이스라엘의 지중해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기는 관광객들이 많다. 이스라엘 해변가를 중심으로 판매처를 세운다. 특히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국제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관광객 중 대부분은 성지순례를 위해 이스라엘을 찾는다. 특히 예루살렘을 많이 찾는다.예루살렘의 감람산, 비아돌로로사, 베데스다에 시식홍보를 갖거나 판매처를 세운다.기대효과 ① 성지순례로 예루살렘을 찾는 관광객들을 상대로 집중 공략할 수있다.② 종교 맞춤 제품을 판매하는데 더욱 효과적이다.라. 이스라엘 해변가 이용이스라엘의 지중해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기는 관광객들이 많다. 이스라엘 해변가를 중심으로 판매처를 세운다. 특히

  •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전략,빕스광고전략
  • 관광객들이라고 귀띔했다.이같이 외식업계에서 남자 모델들을 전면배치한 것은 언니들의 파워가 커졌기 때문이다. 골드미스 이모ㆍ고모를 지칭하는 이른바 골드앤트들이 외식 및 문화생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추세도 무시할 수 없다. 업계 관계자는 20~30대 여성들의 경제력이 커지면서 외식 빈도가 늘어나게 됐고, 데이트ㆍ가족모임 때마다 장소 선택권을 쥔 사람은 여성이라며 외식이나 화장품ㆍ유통 업계에 서는 젊은 여성층만 집중 공

  • 네슬레의 이스라엘 초콜릿시장 개척에 대한 가상의 국제마케팅 전략수립,초콜릿시장,이스라엘초콜릿시장,네슬레해외마케팅,해외마케팅사례
  • 관광객 중 대부분은 성지순례를 위해 이스라엘을 찾는다. 특히 예루살렘을 많이 찾는다.예루살렘의 감람산, 비아돌로로사, 베데스다에 시식홍보를 갖거나 판매처를 세운다.기대효과 ① 성지순례로 예루살렘을 찾는 관광객들을 상대로 집중 공략할 수있다.② 종교 맞춤 제품을 판매하는데 더욱 효과적이다.라. 이스라엘 해변가 이용이스라엘의 지중해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기는 관광객들이 많다. 이스라엘 해변가를 중심으로 판매처를 세운다. 특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