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안에 우리 차 프랜차이즈 오가다 200호점 돌파 프로젝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이훤의 국화차?
2.일상다반사
3.오가다?
4.접근성
5.친근함
6.차별화
- 본문내용
-
일상茶반사
차를 마시고 밥을 먹는 일.
보통 있는 예사로운 일을 이르는 말.
접근성
여의도,홍대,신촌,대학가에 입점 활성화
일단 유동인구가 많고 젊은 사람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겠습니다.
현재 오가다는 시청점을 1호점으로 종로, 여의도등 입접해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오가다 들릴 수 있도록 더욱 역세권을 중심으로 활성화 하겠습니다.
.
친근함
TV광고나 드라마를 통해 직, 간접적으로
대중들에게 브랜드를 노출
둘째 많이 볼 수록 익숙하게 느껴지는 만큼 티비광고나 드라마의 간접광고를 통해 대중들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시키겠습니다.
특히 드라마 속 간접광고 ppl 은 오가다를 대중들에게 가장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인식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차별화
주 타겟 층인 젊은 층(2030세대)의
입맛을 반영하여 차를 개발
셌째 다른 커피전문점과는 다른 메뉴의 차별화 입니다. 젊은층의 입맛과 우리차의 맛을 살려 차 메뉴를 구성하고
현재 차도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소비자가 우리차를 편히 마실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