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안에 우리 차 프랜차이즈 오가다 200호점 돌파 프로젝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이훤의 국화차?
2.일상다반사
3.오가다?
4.접근성
5.친근함
6.차별화
본문내용
일상茶반사
차를 마시고 밥을 먹는 일.
보통 있는 예사로운 일을 이르는 말.

접근성
여의도,홍대,신촌,대학가에 입점 활성화
일단 유동인구가 많고 젊은 사람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겠습니다.

현재 오가다는 시청점을 1호점으로 종로, 여의도등 입접해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오가다 들릴 수 있도록 더욱 역세권을 중심으로 활성화 하겠습니다.
.


친근함
TV광고나 드라마를 통해 직, 간접적으로
대중들에게 브랜드를 노출

둘째 많이 볼 수록 익숙하게 느껴지는 만큼 티비광고나 드라마의 간접광고를 통해 대중들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시키겠습니다.


특히 드라마 속 간접광고 ppl 은 오가다를 대중들에게 가장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인식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차별화
주 타겟 층인 젊은 층(2030세대)의
입맛을 반영하여 차를 개발

셌째 다른 커피전문점과는 다른 메뉴의 차별화 입니다. 젊은층의 입맛과 우리차의 맛을 살려 차 메뉴를 구성하고


현재 차도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소비자가 우리차를 편히 마실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업] 롯데리아 성공외식업 사례
  • 우리의 입맛에 승부를 건다 ! 21 최고의 서비스로 승부한다 !22 결정적 순간의 포착 !23Ⅲ. 결 론24※ 참고 자료25Ⅰ. 서론1979년 한국에서 최초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춘 롯데리아가 창립되고 1986년 아시안게임과 1988년 올림픽 경기를 치르면서부터 국내에도 본격적으로 외식산업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 후 롯데리아의 뒤를 이어 버거킹(82년), 웬디스(84년), 켄터키 후라이드 치킨(84년)등 외국의 유명 외식업체들이 본격적인 진

  • [외식산업] 피자헛 vs. 도미노 비교분석
  •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창업이래 42년이 지난 오늘날 세계 최대 피자 배달점으로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게 되었고 지금까지 피자배달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면서 성장을 거듭해 나아가고 있다. 1989년에 이르러서는 5,000개의 점포수를 돌파해 6년 만에 무려 5배의 규모로 눈부신 성장을 기록하였고 2003년 현재 전 세계적으로 7,200여 개의 매장이 세워지는 등 강력한 성장세를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해외시장의 급속한 확대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 [국제경영] 도미노vs 피자헛
  •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창업이래 42년이 지난 오늘날 세계 최대 피자 배달점으로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게 되었고 지금까지 피자배달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면서 성장을 거듭해 나아가고 있다. 1989년에 이르러서는 5,000개의 점포수를 돌파해 6년 만에 무려 5배의 규모로 눈부신 성장을 기록하였고 2003년 현재 전 세계적으로 7,200여 개의 매장이 세워지는 등 강력한 성장세를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해외시장의 급속한 확대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해외진출 사례
  • 차적으로 Il Giornale는 잘못된 점은 수정하고 미국인에 맞춰나가면서 급속한 성장을 하게 된다. 그 후 Starbucks의 설립자들은 1987년 peets coffee and tea만을 경영하기로 하고 Starbucks를 하워드 슐츠에게 $480만에 매각한다. 그리고 하워드 슐츠는 Starbucks의 인지도가 높고 부르기 쉽다는 점에 착안하여 Starbucks cooperation을 만들고 Il Gionale를 합병하여 새롭게 사업을 시작한다. 이렇게 하여 지금 우리가 즐기고 있는 스타벅스 커피 전문점이 탄생하게 되었다.3) 스

  • [국제경영] [국제경영학]BBQ치킨 중국진출 성공경영전략 분석(A+리포트)
  • 안(108조4100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2004년에 비해 1336억 위안 늘어난 액수로 17.7% 성장한 수치다. 중국 외식업계는 1978년 개혁개방 이후 가장 급속히 성장한 업종으로 일인당 소비액은 118.4배, 전체매출액은 161배 성장했으며 지난 15년 연속 두 자리 수 성장률을 보였다.(1) 맥도널드맥도날드 사는 중국에 1990년 진출한 이래 일관되게 직영점을 방식을 채택했으나 체인점 확대경쟁에서 경쟁사에 뒤처지자 프랜차이즈 방식을 통한 다점포화를 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